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노스페이스, 건강·득템·실용 키워드로 힙한 설 선물 추천

공유
0

노스페이스, 건강·득템·실용 키워드로 힙한 설 선물 추천

야외활동에 편리한 패딩 재킷, 아이들을 위한 친환경 아이템까지

영원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설 선물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노스페이스는 건강(Healthy)’을 챙길 수 있는 제품과 특별한 아이템(Item)’,실용적(Practical)’인 힙(H.I.P)한 상품들을 제안한다.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로운이 '필드 패딩 재킷’을 착용한 모습. 사진=노스페이스이미지 확대보기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로운이 '필드 패딩 재킷’을 착용한 모습. 사진=노스페이스


우선 건강 관리를 돕는 제품으로 필드 패딩 재킷을 준비했다. 보온성을 비롯해 통기성과 수분 조절력이 뛰어난 인공충전재 브이모션을 적용해 외부활동, 스포츠활동을 할 때 착용하기 편리하다. 슬림한 실루엣 디자인으로 일상 생활에서도 보온용 이너로 활용하는 등 다양한 옷과 매치할 수 있다.

다이나믹 360 보아 고어텍스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소재를 적용해 방수, 발수 기능이 뛰어난 하이킹화다. 360통풍 기능을 갖춰 발 전체를 숨쉬게 한다. 발등 중간 부분에 보아핏 시스템을 적용해 발 앞쪽과 뒤쪽 모두 정교한 착용이 가능하다.

노스페이스는 해당 제품이 통기성과 수분 배출력이 뛰어나며 천연 울소재를 밑창에 적용해 체온을 효율적으로 조절한다고 설명했다.

노스페이스 '노벨티 로프티 다운 재킷’. 사진=노스페이스이미지 확대보기
노스페이스 '노벨티 로프티 다운 재킷’. 사진=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는 특별한 아이템으로 노벨티 로프티 다운 재킷을 제안한다. 제품 전체에 강렬한 페이즐리 패턴이 걸쳐있으며 이와 상반되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여유있는 핏을 연출한다. 목 칼라 안쪽의 기모 소재와 소매 안쪽의 엘라스틱 밴드가 적용됐다.
아울러 설산과 페이즐리 패턴으로 새롭게 출시된 빅사이즈 백팩 제품 빅 샷을 제안한다. 인체공학적 설계와 통기성 좋은 소재를 포함해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했다. 헤리티지에 페이즐리 패턴이 추가된 노벨티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도 준비했다.

노스페이스 '키즈 프레피 에어 스쿨팩’. 사진=노스페이스이미지 확대보기
노스페이스 '키즈 프레피 에어 스쿨팩’. 사진=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는 실용적인 선물로 신학기 가방을 비롯해 아이들을 위한 제품들을 추천한다. ‘키즈 프레피 에어 스쿨팩은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한 저학년용 가방으로 와이드 오픈 구조이며 무게는 600g대로 가볍다.

와이드 오픈 구조로 아이들이 혼자서 쉽게 가방 문을 하단까지 여닫을 수 있으며, 편리한 물건 정돈을 위해 각 주머니 용도에 따라 그림 라벨을 부착했다. 소지품이 섞이지 않도록 분리형 칸막이도 갖췄다.

키즈 플레이 그린 플리스 후디는 페트병 리사이클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 뽀글이다. 크림, 블랙, 민트 색상 구성이며 동일 디자인의 성인용 제품과 함께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키즈 하티 라운지웨어 세트는 맨투맨 티셔츠와 조거 팬츠 구성으로 실내외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가벼우면서 부드러운 리사이클링 마이크로 플리스 소재를 적용해 활동량이 많은 아이에게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좀 더 특별하고 의미 있는 설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분들의 수요에 발맞춰 한층 더 다양하게 선물 아이템을 선보였다면서 가족 및 지인분들의 건강은 물론 멋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인 라이프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는 특별한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