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서울신라호텔, 연인·가족 위한 '설캉스' 패키지 마련

공유
1

서울신라호텔, 연인·가족 위한 '설캉스' 패키지 마련

연인과 즐기는 호텔 코스 요리 패키지 '고메 홀리데이' 출시
신설 키즈 라운지 이용 가능한 '리드 앤 플레이 키즈' 준비

서울신라호텔 '고메 홀리데이' 패키지에서 포함된 '비즈니스 디럭스 룸'. 사진=신라호텔이미지 확대보기
서울신라호텔 '고메 홀리데이' 패키지에서 포함된 '비즈니스 디럭스 룸'. 사진=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설 연휴를 맞아 고객 맞춤형 ‘설캉스’ 패키지를 마련했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연인들을 위한 ‘고메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에서 즐기는 호텔 정찬 요리’를 콘셉트로 호텔 셰프가 직접 준비한 도시락을 객실에서 즐길 수 있다. 도시락은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3~4종의 메뉴가 준비됐으며 레드와인(1병)을 곁들일 수 있다.
도시락에는 돌문어 세비체, 토마토 보콘치니 샐러드 등의 에피타이저와 떡갈비, 전복 구이와 닭강정, 게살 볶음밥, 왕새우 구이가 담겼다. 디저트는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의 겨울 시즌 인기 메뉴인 딸기 쇼트케이크와 초콜릿, 마카롱 등이 제공된다. 또 신라호텔이 자체 제작한 피크닉백과 와인백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고메 홀리데이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기준 ‘도시락 세트(2인) 및 피크닉백(1개)’, ‘신라 와인백(1개) 및 와인(1개) 세트’, ‘19층 북라운지 도서 대여 혜택(최대 3권)’,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됐다.

서울신라호텔이 최근 신설한 키즈 라운지. 사진=신라호텔이미지 확대보기
서울신라호텔이 최근 신설한 키즈 라운지. 사진=신라호텔


신라호텔은 같은 기간 ‘리드 앤 플레이 키즈’ 패키지를 이용하는 자녀 동반 가족에게 최근에 신설한 키즈 라운지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키즈 라운지는 설 연휴 동안 그림책 놀이영어 스튜디오 ‘리틀소호’와 함께 영어 스토리텔링 및 크래프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총 네 가지 시간대별로 이용할 수 있으며, 수업마다 4~6세 또는 6~9세의 눈높이에 맞춘 프로그램으로 약 50분간 진행된다.

신라호텔 측은 아이들이 선생님이 읽어주는 영어 그램 동화책과 관련 독후 활동인 크래프트 프로그램을 통해 즐겁고 쉽게 영어를 접할 수 있다고 전했다.
수업 종료 후에는 40분간 자유로운 키즈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 키즈 라운지에는 어린이 도서로 가득찬 책장과 오감발달에 좋은 편백나무 칩으로 채운 원목 풀장, 자연 소재 원목 장난감 등으로 교육적 요소와 놀이 요소가 적절히 배치됐다.

철저한 방역을 위해 시간대별로 총 6객실만 입장할 수 있으며 90분 간격으로 소독을 진행한다.

리드 앤 플레이 키즈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기준 ‘고메 홀리데이에 제공되는 도시락 세트 2개’, ‘신라 와인백 & 레드 와인 세트 1개’, ‘영어 스토리텔링 & 크래프트 클래스 참여(소인 1인) (지정 시간대 이용)’, ‘5층 키즈 라운지 이용(지정 시간대 이용)’으로 구성됐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