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C제일은행, ‘펀드셀렉트 가입하고 호캉스 가자’ 이벤트 실시

공유
0

SC제일은행, ‘펀드셀렉트 가입하고 호캉스 가자’ 이벤트 실시

자산관리 투자 고객 위해 2022년 유망 펀드상품 43개 엄선
스타벅스 기프티콘 100% 증정 및 호텔 숙박권 증정

SC제일은행이 24일 ‘펀드셀렉트 가입하고 호캉스 가자’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사진=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이 24일 ‘펀드셀렉트 가입하고 호캉스 가자’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사진=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이 고유의 투자상품 분석 과정 ‘3P(People, Process, Performance) 프로세스’를 거쳐 2022년 추천펀드 43개를 선정했으며, 해당 펀드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펀드셀렉트(FST) 가입하고 호캉스 가자’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고 밝혔다.

SC제일은행은 매년 자산관리(WM) 고객에게 추천하는 유망 펀드상품군인 ‘펀드셀렉트(FST)’를 선정하고 있다. 올해 펀드셀렉트에 뽑힌 펀드상품은 43개로 크게 ▲알파 ▲테마 ▲밸런스라는 세 개의 바스켓으로 나뉜다.
먼저 알파 바스켓은 SC제일은행의 모기업인 스탠다드차타드(SC)그룹의 글로벌 연간 시장 전망을 반영한 것이다. 새로운 리플레이션(통화재팽창) 국면에 수혜를 받을 수 있는 주식과 채권 자산 중심으로 구성된다.

테마 바스켓은 장기적인 성장성이 기대되는 기업 가운데 2022년 주요 테마에 부합하는 주요국 정부의 정책 기조와 기업들의 투자 지출 계획에 따라 유리한 투자 환경이 조성될 것으로 예상하는 기업으로 구성된다.

마지막으로 밸런스 바스켓은 포트폴리오의 변동성을 낮출 수 있는 채권형 펀드와 멀티에셋 펀드들이 포함된다.

이를 바탕으로 SC제일은행은 오는 2월 28일까지 모바일뱅킹 앱에서 추천펀드 신규 가입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펀드셀렉트 가입하고 호캉스 가자’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당 기간 모바일뱅킹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후에 추천펀드에 새로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또한 전체 신규 가입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5명을 뽑아 신라호텔 숙박권도 제공한다.


신민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ho63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