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TV 저녁 생생정보 장사의신 대왕해물찜

공유
5

2TV 저녁 생생정보 장사의신 대왕해물찜

26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저녁 '생생정보' 1482회에는 장사의 신으로 대왕 해물찜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6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저녁 '생생정보' 1482회에는 장사의 신으로 대왕 해물찜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
26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482회에는 생생정보통, SNS 화제 영상, 장사의 신, 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너는 내 운명 등이 진행된다.

이날 '생생정보통'에는 "설음식 초간단으로 만들기" 편으로 <양향자 푸드앤코디아카데미>를 방문한다.
'SNS 화제 영상' 코너에서는 "조회 수 177만 뷰! 성형 화장법" 편으로 <syongs Beauty숑스뷰티>를 소개한다.

'장사의 신' 코너에서는 "연 매출 10억 원, 대왕 해물찜 + 서비스 해물탕" 편으로 충북 청주시 <대왕아구찜해물찜>을 선정했다.

'미스터 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코너에서는 "미스터 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320번째 미션, 제주특별자치도 2" 편으로 <태흥2리어촌계>, <성읍민속마을>, <창꼼바위>, <수목원길 야시장>, <닭머르 바위> 등을 둘러본다.

'너는 내 운명'에는 "방가산에 사는 남자와 운명의 돌탑" 편으로 <영천 돌탑공원>을 찾아간다.

2tv저녁 생생정보 맛집 오늘은 다음과 같다.

[생생정보통]
■ 양향자 푸드앤코디아카데미
-위치: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7길 24 언주빌딩 2,3층

[장사의 신]
■ 대왕아구찜해물찜
대왕 해물찜으로 연매출 10억 원을 올리는 곳이다. 매운맛 조절이 가능하며 넉넉한 양으로 고객 몰이를 하고 있다. 해물찜을 시키면 담백한 국물이 특징인 해물탕을 무료로 제공한다.
-위치: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죽천로89번길 18

[미스터 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 태흥2리어촌계 (옥돔마을)
-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남태해안로 508

■ 성읍민속마을
-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읍리 3294

■ 창꼼바위
-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북촌리

■ 수목원길 야시장
-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은수길 69

■ 닭머르 바위
-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신촌리

[너는 내 운명]
■ 영천 돌탑공원
-위치: 경상북도 영천시 화남면 용계리 산13-1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