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제주항공, 국내선 항공권 할인…최저 1만 5300원부터

공유
0

제주항공, 국내선 항공권 할인…최저 1만 5300원부터

총 5개 노선…1월 28일 오전 10시 판매 오픈

저비용항공사(LCC) 제주항공이 국내선 항공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제주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저비용항공사(LCC) 제주항공이 국내선 항공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제주항공
저비용항공사(LCC) 제주항공이 국내선 항공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다음달 1일부터 13일까지 탑승이 가능한 김포~부산, 김포~여수, 김포~광주, 광주~제주, 여수~제주 등 총 5개 노선 항공권을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 총액 운임을 기준으로 1만 5300원부터 할인 판매한다.
특가 항공권은 1월 28일부터 2월 4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또는 모바일 웹에서만 예매 가능하다.

이밖에 해당 기간 국내선 왕복 항공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프로모션 코드도 제공한다. 고객들은 항공권 예약 시 제공된 프로모션 코드를 확인 후 입력창에 기입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제주항공은 설 연휴기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과 관광객들 이동편의를 돕기 위해 김포~부산, 김포~광주, 김포~대구, 김포~여수, 김포~제주 등 총 72편, 1만3200여석 규모의 임시편을 추가 운항한다.

제주항공은 항공기 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예방 지침에 맞춰 ▲기내 음료서비스 제한 ▲하루 1회 이상 항공기 내 소독 ▲운항 중 탑승객 마스크 필수 착용 등을 준수해 방역에 총력을 다할 방침이다.


류으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frindb@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