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페퍼저축은행, 광주 아파트 붕괴 피해 가족에 수익금 기부

공유
0

페퍼저축은행, 광주 아파트 붕괴 피해 가족에 수익금 기부

이번 시즌 6개 잔여 홈경기 총 수익금 전액 기부
마지막 홈 경기가 펼쳐지는 3월12일 전달 예정

페퍼저축은행이 AI 페퍼스 배구단의 연고지인 광주광역시에서 발생한 아파트 붕괴 사고 피해가족들에게 이번 시즌 잔여 홈경기 입장 수입금 전액을 기부하기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페퍼저축은행이미지 확대보기
페퍼저축은행이 AI 페퍼스 배구단의 연고지인 광주광역시에서 발생한 아파트 붕괴 사고 피해가족들에게 이번 시즌 잔여 홈경기 입장 수입금 전액을 기부하기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페퍼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이 AI 페퍼스 배구단의 연고지인 광주광역시에서 발생한 아파트 붕괴 사고 피해가족들에게 이번 시즌 잔여 홈경기 입장 수입금 전액을 기부하기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광주시에 연고를 둔 프로스포츠 구단으로서 피해 가족들을 위로하고, 광주시민들에게 긍정의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취지에서다.
이번 기부를 통해 페퍼저축은행은 AI 페퍼스의 총 6개의 잔여 홈경기의 총 수익금을 전달하며, 기부금은 마지막 홈 경기가 펼쳐지는 3월12일 전달할 예정이다.

장매튜 페퍼저축은행 대표는 "광주광역시는 AI 페퍼스 구단의 보금자리로 어떠한 방식으로든 피해가족들을 위로하고 도움을 전하고 싶었다"며 "경기 입장 수익금 전액이 피해 가족들에게 전달되는 만큼 지역 시민과 배구 팬들이 많은 관심을 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이어 "AI 페퍼스 선수들은 승패에 관계 없이 매 경기 최선을 다하며, 광주 시민들에게 기쁨을 드릴 것을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