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은행, 설 명절 맞아 소외 계층에 온기어린 식료품 전달

공유
0

NH농협은행, 설 명절 맞아 소외 계층에 온기어린 식료품 전달

복지시설 찾아 가정간편식 세트 및 생필품 전달

27일 (오른쪽에서 두 번째부터) 김춘안 농협은행 공공금융부문 부행장, 이운희 중림사회복지관장, 박용주 한국재정정보원장을 비롯한 농협은행 공공금융부 및 한국재정정보원 직원들이 ‘설 명절 맞이 나눔행사’를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이미지 확대보기
27일 (오른쪽에서 두 번째부터) 김춘안 농협은행 공공금융부문 부행장, 이운희 중림사회복지관장, 박용주 한국재정정보원장을 비롯한 농협은행 공공금융부 및 한국재정정보원 직원들이 ‘설 명절 맞이 나눔행사’를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지난 27일 김춘안 공공금융부문 부행장과 직원들이 설 명절을 맞아 서울 중구에 위치한 ‘중림종합사회복지관’에 소외계층을 위한 식료품 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직원들은 130인분의 가정간편식 세트를 전달했고, 전달된 후원품은 NH농협은행의 금융상품 판매액에서 일정 비율로 적립한 공익기금으로 준비했다.
아울러 NH농협은행의 주거래기관인 한국재정정보원도 나눔활동에 동참해 보호 아동들에게 다과 등 후원품을 같이 전달했다.

김춘안 공공금융부문 부행장은 “민족의 명절 설을 맞이해 지역 주민들에게 따뜻함을 전하는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행사에 동참 해주신 한국재정정보원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말했다.


신민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ho63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