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홈페이지 '디지털 쇼룸' 오픈

공유
0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홈페이지 '디지털 쇼룸' 오픈

고객 접점 확대 및 비대면 서비스 강화

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의 디지털 쇼룸. 사진=금호석유화학이미지 확대보기
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의 디지털 쇼룸. 사진=금호석유화학
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이 고객과의 접점을 한층 더 확대했다. 홈페이지에 '디지털 쇼륨'을 개설해 가상의 집에 설치된 휴그린 창호를 자유롭게 둘러보며 제품의 상세 디자인, 주요 기능과 자재 설명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고 23일 밝혔다.

금호석유화학은 고객들이 오프라인 전시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자동환기창 Pro 등 휴그린의 대표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는 데 의미를 뒀다. 하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디지털 쇼룸은 온라인 상에서도 고객들이 휴그린 제품을 꼼꼼히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휴그린은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따라 대리점 개설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특히 시판 신규 대리점을 지속적으로 개설하며 자동환기창 Pro 등 주요 제품의 전국 시공 능력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휴그린 자동환기창 Pro 시공 건수도 가을 이사철을 맞아 본격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휴그린에 따르면, 지난 7월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에서 자동환기창 Pro를 선보인 후 상담 문의가 큰 폭으로 증가했으며 실제 시공까지 이어지는 추세다.


소미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ink254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