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 럭키슈에뜨 한소희 화보부터 CGV 구독 서비스까지

공유
0

[유통산책] 럭키슈에뜨 한소희 화보부터 CGV 구독 서비스까지

◆ 럭키슈에뜨, 한소희 겨울 화보 공개


럭키슈에뜨 한소희 겨울 화보. 사진=코오롱FnC
럭키슈에뜨 한소희 겨울 화보. 사진=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한소희와 함께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럭키한.소희(LUCKY HAN. SOHEE)’를 테마로 선정해 모델 한소희의 일상을 파파라치 콘셉트로 촬영했다. 이번 신상품으로 롱 기장 코트, 패딩 상품 등 다양한 아우터를 선보인다. 주력 상품인 ‘버튼 디테일 벨티드 롱 코트’는 앞은 슬림한 H라인, 뒤는 A라인 실루엣으로 연출한 상품이다. 화보 속 한소희와 같이 핑크 프릴 맥시 롱 드레스, 니트 풀오버와 함께 연출할 수 있다.

아울러 ‘컬러 포인트 빅숄더 재킷’은 그린 색상에 금속 버튼으로 포인트를 준 상품이다. 강조된 어깨와는 상반된 슬림한 허리 라인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소매 탈부착이 가능해 베스트로도 활용 가능한 ‘소매 디테쳐블 하이넥 크롭 구스다운’을 선보인다.

◆ LF 헤지스골프, 골프 예능 '전지훈련 in 골드코스트' 제작 지원


헤지스골프 FW신상 화보. 사진=LF
헤지스골프 FW신상 화보. 사진=LF
생활문화기업 LF의 브리티시 트래디셔널 골프웨어 헤지스골프는 SBS 골프 채널 신규 골프 예능 ‘전지훈련 in 골드코스트(전지훈련)’의 제작 지원에 나선다.

‘전지훈련’은 프로골퍼를 꿈꾸는 주니어 골퍼 4인방의 성장 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은 주니어 골퍼로 전 축구선수 송종국과 방송인 박연수의 딸 송지아와 배우 사강의 딸 신소흥, 골퍼 지연아, 제이든까지 총 4명이 골프 꿈나무로 등장한다. 코치진으로는 김하늘 프로가 멘토를 맡았으며, 교습가 이안 츠릭(Ian Triggs)과 ANK골프 아카데미의 이인준 코치가 한다.

헤지스골프는 전지훈련 방송 제작 지원과 함께 헤지스 올해 FW신상 골프웨어를 협찬한다. 이를 기념해 FW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F몰에서는 전지훈련 출연진이 착용한 제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하고,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헤지스볼타월’을 증정한다. 헤지스골프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미니크로스백을 제공하는 등 구매 금액대별 증정품을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 이랜드재단·뉴발란스, ‘Run for your dream’ 캠페인 전개


‘Run for your dream’ 캠페인. 사진=이랜드그룹
‘Run for your dream’ 캠페인. 사진=이랜드그룹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지난 2일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2022 뉴발란스 런온서울 우먼스 10K 레이스’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이랜드재단이 참여해 ‘런 포 유어 드림(Run for your dream)’ 캠페인으로 조성된 기부금과 스포츠물품을 여성 육상 꿈나무에게 전달했다.

런 포 유어 드림 캠페인은 뉴발란스 러닝 어플리케이션 ‘마이엔비(MyNB)’를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 레이스다. 고객이 레이스에서 달린 거리만큼 누적한 포인트를 기부금으로 매칭해 운동선수를 꿈꾸는 청소년들에게 스포츠용품을 후원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약 1200명의 고객이 참여했으며, 마이엔비에 누적된 고객 포인트에 뉴발란스의 두 배 매칭과 이랜드재단의 추가 기부금이 더해져 총 2000만원의 기부금이 조성됐다. 뉴발란스와 이랜드재단은 조성된 기부금으로 한국중고육상연맹의 육상 꿈나무들에게 2000만원 상당의 스포츠용품을 지원하며, 가정형편이 어려운 육상 꿈나무 6명에게 6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한다.

◆ 무신사, 글로벌 앰버서더로 걸그룹 '뉴진스' 발탁


무신사 앰버서더 걸그룹 뉴진스. 사진=어도어
무신사 앰버서더 걸그룹 뉴진스. 사진=어도어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신인 걸그룹 ‘뉴진스(NewJeans)’를 국내외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뉴진스는 데뷔와 동시에 국내를 넘어 글로벌 무대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는 신인 걸그룹이다. 특히 복고풍 스트릿 패션을 중심으로 하이엔드, 스포티, 걸리쉬 등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무신사는 개성 있는 스타일의 뉴진스가 K-패션의 새로운 물결을 일으킬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뉴진스의 독보적인 캐릭터가 국내 패션 브랜드를 세계로 알리는 역할로 제격이라는 판단이다.

뉴진스는 향후 국내를 비롯해 일본, 동남 아시아, 미국, 호주 등 글로벌 시장에서 무신사 대표 얼굴로 활동할 예정이다. 해외 고객을 대상으로 선보일 무신사의 다양한 글로벌 캠페인 광고와 마케팅 활동에 참여해 국내 패션 브랜드를 알리는 데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 브랜디, 일본 패션 플랫폼 파트라와 업무협약 체결


역삼동에 위치한 브랜디 사무실에서 서정민 브랜디 대표(왼쪽에서 세 번째)와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브랜디
역삼동에 위치한 브랜디 사무실에서 서정민 브랜디 대표(왼쪽에서 세 번째)와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브랜디
커머스 플랫폼 빌더 브랜디가 일본 패션 플랫폼 스타트업 파트라(PATRA)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브랜디는 파트라와 동대문 패션 상품 공급, 풀필먼트 및 일본 현지 마케팅 등 전방위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현지 시장에 최적화된 파트라의 비즈니스 역량으로 K패션의 해외 판로를 확대하기 위함이다.

파트라는 일본 현지에서 패션 쇼핑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하는 커머스 스타트업으로 브랜디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동대문 K패션 상품을 대폭 강화한다. 파트라는 한국 동대문 상품을 일본 인플루언서를 통해 일본 Z세대 여성 고객에게 판매하고 있으며 200만명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 CGV, 월 구독 서비스 ‘CGV PLUS’ 론칭


CGV PLUS 월 구독 서비스 론칭. 사진=CGV
CGV PLUS 월 구독 서비스 론칭. 사진=CGV
CGV가 영화 관람과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결합한 월 구독 서비스 ‘CGV PLUS’를 론칭한다. CGV PLUS는 CGV 영화 관람과 TVING 이용권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구독 서비스다. ‘CGV PLUS SINGLE’, ‘CGV PLUS DOUBLE’ 2종으로 마련했으며, 각각 선착순 1만명에게 한정 판매한다.

CGV PLUS SINGLE은 일반 2D 영화 관람 1회, CGV콤보 3000원 할인 쿠폰 1매, TVING 베이직 1개월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TVING 베이직은 영화, TV프로그램 등을 720p HD 화질로 모바일과 PC에서 시청 가능한 이용권이다. 해당 서비스는 정가 대비 약 40% 할인된 가격에 누릴 수 있다.

CGV PLUS DOUBLE는 일반 2D 영화 관람 2회, 동반인 영화 관람 3000원 할인 쿠폰 2매, CGV콤보 3000원 할인 쿠폰 2매, TVING 스탠다드 1개월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TVING 스탠다드는 영화, TV프로그램 등을 1080p FHD 화질로 모바일을 비롯한 모든 디바이스에서 시청 가능한 이용권이다. 해당 서비스는 정가 대비 약 41%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 롯데시네마,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프리미어 상영회 진행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프리미어 상영회. 사진=롯데컬처웍스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프리미어 상영회. 사진=롯데컬처웍스
롯데시네마가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를 국내 개봉 전 만날 수 있는 프리미어 상영회를 준비했다.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는 미국에서 세탁소를 운영하던 ‘에블린(양자경)’이 어느 날 자신이 멀티버스를 통해 세상을 구원할 주인공임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멀티버스 액션 코미디로, 미국에서 지난 3월 개봉한 후 평단과 대중 모두에게 극찬을 받은 작품이다.

프리미어 시사회는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9일 오후 2시에 진행된다. 왜곡 없는 화면과 무한대의 명암비로 색감을 자랑하는 LED 시네마 ‘수퍼S’에서 특별 상영한다. 또한 관람객 대상으로 A4 렌티큘러 포스터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영화 정식 개봉일인 12일부터는 롯데시네마에서 국내 단독 ‘수퍼4D’ 포맷으로 상영된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