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로스트아크 24번째 직업 '슬레이어' 오는 18일 출시

공유
0

로스트아크 24번째 직업 '슬레이어' 오는 18일 출시

지난해 말 '로아온'서 예고…사전 등록 이벤트 개시

'슬레이어' 출시 예고 영상 중. 사진=로스트아크 공식 유튜브이미지 확대보기
'슬레이어' 출시 예고 영상 중. 사진=로스트아크 공식 유튜브
MMORPG '로스트아크'에 24번째 직업 '슬레이어'가 오는 18일 출시된다. 개발사 스마일게이트RPG는 4일 '슬레이어' 사전 등록 이벤트를 개시했다.

이번 사전 등록은 로스트아크 공식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직업 전용 무기 아바타 '해방된 분노의 대검'과 칭호 '분노의 단죄자' 등 게임 아이템과 더불어 추첨을 통해 '모코코' 실리콘 무드와 게임 속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SD 피규어 등을 받을 수 있다.
'슬레이어'는 로스트아크 초창기 직업군인 전사 계열의 첫 젠더락(성별 제한) 해금 캐릭터다. 기존 전사들이 남자였던 것과 달리 슬레이어는 여성이다. 원본 직업 '버서커'와 유사하게 대검을 휘두르는 근접 데미지 딜러 캐릭터다.

스마일게이트RPG는 지난해 12월 19일, 연말 결산 행사 '로아온'을 통해 슬레이어의 모습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후 암살자 계통 4번째 직업 '소울이터', 명칭이 확정되지 않은 여성 무도가계 '인파이터'의 젠더락 해금 버전 캐릭터 등이 출시될 전망이다.

로스트아크에 오는 18일 적용될 업데이트를 통해 '슬레이어' 외에도 고속 성장 지원 이벤트 '하이퍼 익스프레스 더블 플러스'가 함께 추가된다. 해당 이벤트의 대상으로 슬레이어를 지목할 수 있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