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TV 저녁 생생정보 장사의신 버섯육개장

공유
3

2TV 저녁 생생정보 장사의신 버섯육개장

26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저녁 '생생정보' 1728회에는 장사의 신으로 버섯육개장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6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저녁 '생생정보' 1728회에는 장사의 신으로 버섯육개장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
26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728회에는 '생생정보통', 'SNS 화제 영상', '장사의 신', '미스터 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부부별곡 - 당신없인 못 살아' 등이 진행된다.

이날 '생생정보통' 코너에서는 "처치 곤란, 명절 음식의 화려한 변신" 편으로 <노고은 요리연구가>, <요리전문 크리에이터> 등을 소개한다.
'SNS 화제 영상' 코너에서는 "조회 수 142만 뷰! 빛과 그림자의 예술 그림자놀이" 편으로 <채널 '매직플레이'>를 선정했다.

'장사의 신' 코너에서는 "29년 전통, 버섯육개장" 편으로 경기 하남시 <별난버섯집>을 방문한다.

'미스터 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에는 "355번째 미션, 전라북도 완주군" 편으로 <대둔산>, <오성한옥마을>, <위봉폭포>, <봉동생강마을>, <대한민국 술테마박물관>, <병풍바위> 등을 둘러본다.

'부부별곡 - 당신 없인 못 살아'에는 "귀농 12년차, 한지로 이룬 부부의 꿈" 편으로 <종이그림>을 찾아간다.

2tv저녁 생생정보 오늘 맛집은 다음과 같다.

[생생정보통]
■ 노고은 요리연구가
- 위치: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10길 7-1 2층 (세상의모든 레시피)

[SNS 화제 영상]
■ 매직플레이
-위치: 서울특별시 성북구 삼선교로16길 16-3 지하1층

[장사의 신]
■ 꼬막한상
팽이버섯, 갈색팽이버섯, 느타리버섯, 표고버섯, 만가닥버섯, 초고버섯, 양송이버섯, 목이버섯, 흰목이버섯, 노루궁뎅이버섯, 동충하초 등 12가지 버섯이 들어간 버섯육개장 전문점이다.
-위치: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해안남로 334 1층

[미스터 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 대둔산
- 위치: 전라북도 완주군 운주면대둔산공원길 55

■ 오성한옥마을
- 위치: 전라북도 완주군 소양면송광수만로

■ 위봉폭포
- 위치: 전라북도 완주군 소양면대흥리

■ 봉동생강마을
- 위치: 전라북도 완주군 봉동읍서정길 106

■ 대한민국 술테마박물관
- 위치: 전라북도 완주군 구이면덕천전원길 232-58

■ 병풍바위
- 위치: 전라북도 완주군 고당리

[부부별곡- 당신 없인 못 살아]
■ 종이그림
- 위치: 충청남도 서산시 인지면 화수2길 135-6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