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웰메이드, 전속모델 정우성 팬 사인회 성황리에 맞춰

공유
1

웰메이드, 전속모델 정우성 팬 사인회 성황리에 맞춰

사진=웰메이드 제공
사진=웰메이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가 지난 27일 세정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전속모델인 배우 정우성의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세정의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인 웰메이드 대치점에서 열린 이번 팬사인회에는 사전 선정된 고객과 당일 현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행사 현장에는 백여 명의 팬들 외에도 세정 서울사옥 직원들을 비롯해 소문들 듣고 몰려든 인근 직장인과 주민들로 북적였다.
이날 행사에 브루노바피 스트라이프 셔츠와 네이브 컬러 봄 슈트를 입고 등장한 정우성은 신사복 모델다운 남다른 슈트핏을 선보였다.

정우성은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등 각지에서 찾아온 팬들에게 “따뜻한 봄날, 여러분과 이렇게 만나게 되어 반갑고 기쁘다”며 소감을 전하고, 한 명 한 명 눈을 맞추며 인사와 악수를 건넸다.

이어 현장 추첨을 통해 선정된 팬들에게는 직접 ‘웰메이드 럭키박스’를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통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행사 참여자 전원에게는 웰메이드 에코백이 증정됐다.

세정 관계자는 웰메이드 고객들에 대한 감사와 사랑을 전하는 시간으로 마련된 이번 팬 사인회가 팬들뿐 아니라 세정 서울사옥 전 직원에게도 사기를 북돋는 특별한 이벤트가 됐다고 전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