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라네즈, ‘새틴 커버 젤리 팩트’ 출시

공유
0

라네즈, ‘새틴 커버 젤리 팩트’ 출시

사진=라네즈 제공
사진=라네즈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물과 땀에도 무너지지 않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젤리 제형의 파우더 팩트 ‘새틴 커버 젤리 팩트’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라네즈 새틴 커버 젤리 팩트는 스킨 케어 다음 단계에 사용해 자외선 차단, 메이크업 베이스, 피니싱 파우더 효과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팩트이다, 촉촉한 젤리 제형 파우더가 물과 땀에도 무너짐 없는 완벽한 여름 새틴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새틴 커버 젤리 팩트는 물과 땀, 피지에도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지속력으로 수정 화장 없이도 하루 종일 완벽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여름철 물놀이 및 야외 활동 등에도 오랜시간 지속된다.

또 피부 구성 성분과 유사한 아미노산, 인지질 중합체 성분이 파우더 표면에 코팅돼 피부 친화력을 높이고 수분 이탈을 방지해 파우더가 들뜨지 않고 내 피부처럼 밀착된다. 특히 수정 화장 시 덧바를 때 뭉침, 모공 부각, 끼임 현상이 고민인 지성 피부에도 새틴 커버 젤리 팩트는 타이트하게 피부에 밀착돼 자연스럽게 발린다.

뿐만 아니라, 미세한 화이트 블러 파우더가 끈적임 없이 피부 윤기를 더해주고,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모공, 잡티, 피부 붉은기를 촘촘하게 커버해 다크닝 없이 화사하고 매끈한 여름 새틴 피부를 연출해준다.

새틴 커버 젤리 팩트는 쿨톤 피부를 위한 21호 쿨 핑크 베이지를 비롯해, 13호 페일 베이지, 21호 내추럴 베이지, 23호 웜 샌드 베이지로 구성돼 있다. 스킨 케어 직후 얼굴 넓은 부분에 피부결을 따라 부드럽게 밀어준 다음, 콧방울, 눈가, 입가 등 뭉치기 쉬운 곳을 톡톡 눌러주고 두들겨 마무리하면 완벽한 여름 새틴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한편 강력한 지속력과 커버력을 지닌 촉촉하고 부드러운 라네즈 새틴 커버 젤리 팩트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롯데 백화점,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이대점, 코엑스몰점과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