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목스, 신세계百 경기점 팝업스토어 오픈...전 제품 10% 할인

공유
0

목스, 신세계百 경기점 팝업스토어 오픈...전 제품 10% 할인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사진=목스 제공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사진=목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브리티시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목스는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팝업스토어를 지난 5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목스는 3월 말 한국에 공식 론칭한 이후 롯데백화점 누셀렉샵 건대시티점과 부산 광복점에 입점했으며 지난 4월에는 커먼그라운드 건대점에 단독 매장을 오픈한 바 있다.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내 팝업스토어는 커먼그라운드 단독 매장을 축소시켜 놓은 형태이다. 여름 시즌을 겨냥한 러버(고무) 소재의 성인용 ‘목라이트’와 키즈용 ‘미니목스’ 등을 중점적으로 선보인다.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전 제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선착순 5명에게 전국 신세계백화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목스 관계자는 “목라이트 라인은 비나 물에 젖어도 끄떡없는 러버 슈즈로 일상이나 휴가지 등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링 하기 좋다”며 “본격적인 장마철과 여름 시즌을 맞이하면서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이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영국 패션슈즈 브랜드 목스는 러버 소재, 캔버스, 가죽, 스웨이드 등 영국 감성을 접목시킨 세련된 디자인의 패션 슈즈를 선보이고 있다. 키즈라인과 성인용 슈즈가 함께 운영되고 있어 패밀리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목스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과 구입 관련 문의는 커먼그라운드 건대점, 롯데백화점 누셀렉샵(건대스타시티점, 부산 광복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