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리엔케이 한율 필립스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리엔케이 한율 필립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리엔케이, 바디 미스트 출시

사진=리엔케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리엔케이 제공
리엔케이가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아 아름답고 탄력있는 바디 연출을 위한 ‘컨셀렉싱 트리트먼트 바디 미스트’를 출시한다. 바디 탄력강화와 향수효과, 그리고 바디 글리터의 3가지 기능을 한 병에 담아내 제품 하나로 다양한 바디 케어가 가능하다. 또 그린 화이트 펄이 바디 글리터 효과를 줘 흔들어 사용하면 은은하게 반짝이는 오로라빛 광채 바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 한율, 순수 마일드 크림 출시

한율은 쉽게 민감해지는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순한 포뮬러의 저자극 보습 크림, 한율 ‘순수 마일드 크림’을 출시했다. 수분 공급을 통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느릅나무 성분을 담은 저자극 보습 크림으로, 민감성패널테스트, 알러지테스트 등 4가지 테스트 통과, 7성분 프리의 순한 포뮬라로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 할 수 있다.

◇ 필립스, 홈플러스 영등포점 뷰티클래스 진행

필립스코리아는 29일 홈플러스 영등포점에서 ‘필립스와 함께하는 뷰티클래스’를 개최했다. 여성들에게 건강하고 아름다운 헤어 스타일링 노하우를 알려주기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 전문 미용사의 강의로 진행된 클래스에서는 필립스 드라이케어 에센셜 헤어드라이어와 필립스 헤어 스트레이트너를 활용한 셀프 헤어 스타일링 비법이 공개됐다.

◇ 에뛰드하우스, 디어 달링 워터젤 틴트 출시

에뛰드하우스가 립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지속시켜주는 ‘디어 달링 워터젤 틴트’를 출시했다.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한 컬러가 촉촉하게 입술에 녹아 드는 수분 틴트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색소가 균일하게 착색되어 첫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되며 오랫동안 지속된다. 또 여름에 어울리는 레드, 핑크, 오렌지 컬러들이 입술 전체에 맑게 물들어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준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