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릭남,그가 부모님을 존경하는 이유…팬들 "에릭남 부모님 같은 사람 만나고파"

공유
1

에릭남,그가 부모님을 존경하는 이유…팬들 "에릭남 부모님 같은 사람 만나고파"

에릭남이 부모님을 존경할 수밖에 없는 이유가 공개돼 화제다. 사진=에릭남 sns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에릭남이 부모님을 존경할 수밖에 없는 이유가 공개돼 화제다. 사진=에릭남 sns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가수 에릭남이 5일 라디오방송 ‘컬투쇼’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그의 남다른 부모님 사랑도 주목받고 있다. 에릭남은 방송 등을 통해 공공연히 “부모님을 존경한다”고 밝혀온 바 있다.

이런 가운데 과거 에릭남의 아버지가 한 언론과 인터뷰한 내용이 화제다. 아버지의 에릭남에 대한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어서다.
지난 10월 해당 인터뷰에 따르면 에릭남과 그의 아버지는 평소 대화를 많이 주고받는 편이다. 에릭남 아버지는 “제가 어릴 때 할아버지한테 한문 배운 얘기, 전통적인 한국의 남자상이나 그런 것에 관한 대화를 많이 나눴다”면서 “덕분에 (아들과의)공감대가 훨씬 넓어졌다”고 밝혔다.

아버지와 아들 단 둘만 있으면 대개 어색한 분위기가 느껴진다지만, 에릭남의 아버지는 자신만의 남다른 비결이 있다고 했다. 그는 “거창한 교육관이 있지는 않다”면서도 “다만 대화의 기법에는 잘 말하는 것만큼이나 잘 듣는 것도 포함된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아들의 말을 유심히 잘 들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에릭남 아버지는 인터뷰 말미에 아들에게 꼭 강조하고 싶은 것으로 “여유를 가지라”고 당부했다. 그는 “성공이나 성취를 위해서 너무 급하게 달리다보면 부작용이 생기게 마련”이라며 이 같이 전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에릭남이 아니라 에릭남 아버지 같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 “에릭남은 재벌이 부럽지 않을 것 같다” “에릭남이 부모님을 존경하는 이유가 이런 것이었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