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애경산업 에이블씨엔씨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애경산업 에이블씨엔씨 外

◇아모레퍼시픽, G마켓·옥션과 ‘지구의 날’ 기념 환경 캠페인


아모레퍼시픽=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아모레퍼시픽=제공


아모레퍼시픽은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온라인 쇼핑몰 G마켓, 옥션과 함께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G마켓에서 프리메라는 생태습지 보호 활동 테마의 ‘2019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를, 해피바스는 플라스틱 재활용성을 높이기 위한 ‘레스 플라스틱(Less Plastic)’ 캠페인을 전개한다.

◇애경산업, 포인트 마일드 클렌징 2종


애경산업의 저자극 클렌징 라인 ‘포인트 마일드’에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한 ‘라이스세라 클렌징 밤’과 ‘피에이치 밸런싱 약산성 클렌징 폼’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포인트 마일드 클렌징 2종은 pH 약산성 제품으로 식물유래 세정성분을 함유했다. 세안 후 피부에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블씨엔씨, 'TR' 첫 홈쇼핑서 완판


에이블씨엔씨는 지난 20일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된 'TR'의 첫 홈쇼핑 판매에서 준비된 5,200 세트가 방송 중 매진되는 '완판'을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선보인 '더블 앰플 쿠션 파운데이션'은 국내 최초로 퍼프에 스킨케어를 위한 고기능 앰플을 넣은 신개념 쿠션이다. 앰플에는 10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과 콜라겐 성분 등이 들어있다.

◇프리메라, 2019 러브 디 어스 생태습지 캠페인 행사


프리메라는 지구의 날을 맞아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성수동 카페 어반소스에서 2019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 생태습지 캠페인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도심 속에서 생태습지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생태습지 체험존과 이벤트존, 포토존을 마련해 지구 생명의 원천인 생태습지의 중요성을 전달했다.

◇한국콜마, 국내 자생식물로 노화방지 소재 개발


한국콜마는 국내 자생식물로 다양한 피부효능을 가진 소재를 개발해 국제학술지(SCI)에 등재됐다고 22일 밝혔다. 한국콜마는 만나CEA, 한약진흥재단, 성균관대와 손잡고 연구한 결과, 어리연꽃과 낙지다리가 각각 피부노화와 염증완화, 미백 등에 효과가 있다는 점을 발견했다. 국제학술지 ‘Molecules’과 ‘Oxidative Medicine and Cellular Longevity’ 에 게재됐다.

◇이니스프리, 다양한 친환경 이벤트


이니스프리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고객들과 친환경 실천을 함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자는 취지의 ‘플레이그린 피크닉 팩’ 출시에 이어, 일상 속 친환경 실천에 동참하는 고객 대상 최대 36%의 혜택을 제공한다. 20일부터 22일까지 매장에서 친환경 아이템을 인증하는 모든 고객에게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헤라, 오주르르주르 콜라보 컬렉션 출시

헤라는 이탈리아 유명 패션 브랜드 '오주르르주르(Au Jour Le Jour)'와 협업한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헤라X오주르르주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헤라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어반 시크 감성을 ‘오주르르주르’가 제안한 7080 레트로를 통해 감각적으로 재해석해 탄생했다. 어반 빈티지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컬렉션이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