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티파니, 릴라이언스 브랜드와 손잡고 인도 시장 진출

공유
1

[글로벌-Biz 24] 티파니, 릴라이언스 브랜드와 손잡고 인도 시장 진출

올해 말 델리, 내년 뭄바이에 매장 개설

티파니가 인도 델리와 뭄바이에 매장을 개설하며 인도 시장에 진출한다.이미지 확대보기
티파니가 인도 델리와 뭄바이에 매장을 개설하며 인도 시장에 진출한다.
티파니는 릴라이언스 브랜드와 손잡고 인도 시장에 진출한다고 체인스토리지 등 인도 언론이 8일(현지시간) 전했다. 올해 말 델리에, 내년에는 뭄바이에 매장을 개설한다.

티파니와 릴라이언스 브랜드는 지난 7일 인도시장 진출 계획을 발표했다. 티파니는 릴라이언스 브랜드와 합작 투자를 통해 올해 말 델리와 2020년 뭄바이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인도의 주요 패션 및 소매 그룹 중 하나인 릴라이언스 브랜드는 버버리 및 아르마니 그룹과 같은 다른 글로벌 명품 업체와도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티파니의 글로벌 영업담당 부사장 필립 갈티에는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도시에 여러 매장을 보유한 세계적인 명품 보석상으로서, 인도 커머스 커머셜 센터에 티파니의 출현은 인도 내 명품 소비자 기반을 높이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릴라이언스 브랜드의 사장 겸 CEO 다샨 메타는 "티파니는 인도를 소개할 필요가 없다. 우리는 티파니의 유명한 주얼리 컬렉션과 최상급 다이아몬드를 인도로 가져 오기를 기대한다"고 답했다.

티파니는 세계 25개국 이상에서 320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는 80개가 넘는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14개의 전자상거래 웹 사이트도 운영하고 있다.


김지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ienn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