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시몬스 침대, 제페토에 '멍때리기' 비디오 부스 추가 공개

공유
0

시몬스 침대, 제페토에 '멍때리기' 비디오 부스 추가 공개

시몬스 침대, 제페토에 비디오 부스 '시몬스 멍때리기 슈욱슈욱'을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미지=시몬스이미지 확대보기
시몬스 침대, 제페토에 비디오 부스 '시몬스 멍때리기 슈욱슈욱'을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미지=시몬스
시몬스 침대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새로운 비디오 부스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시몬스에 따르면, 이 회사가 지난달 제페토에 론칭한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의 포토 부스와 비디오 부스 누적 사용량이 론칭 2주 만에 90만건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시몬스 공식 아바타인 '쏘울(Soul)' 팔로워 수도 오픈 1주 만에 1.6만명을 돌파하며 흥행 몰이 중이다.
이 같은 인기에 힙입어 시몬스는 비디오 부스 '시몬스 멍때리기_슈욱슈욱'을 새롭게 제페토에 선보인다. 유튜브 누적 조회수 2000만뷰를 돌파한 'Oddly Satisfying Video: 오들리 새티스파잉 비디오(이하 OSV)' 디지털 아트 영상의 '에어펌프(The Pump)'편을 모티브로 했다.

제페토 세상에서 다른 유저들과 에어펌프 편의 대표 장면인 펌프 밟기를 함께 할 수 있으며 이를 숏폼 형태의 비디오로 제작해 서로 공유·재생산할 수도 있다.

시몬스 관계자는 "반복되는 오브제와 백색 소음의 조화로 '힐링'과 '치유'의 메시지를 전한 OSV영상에 메타버스 플랫폼의 특징인 소통과 참여의 요소를 추가하며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제페토 유저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도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bh75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