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 시몬스 매장 리뉴얼 오픈부터 에이스 프로모션까지

공유
0

[유통산책] 시몬스 매장 리뉴얼 오픈부터 에이스 프로모션까지

◆시몬스, 신세계 타임스퀘어점 새단장


시몬스 신세계 타임스퀘어점. 사진=시몬
시몬스 신세계 타임스퀘어점. 사진=시몬

시몬스 침대가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시몬스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을 리뉴얼 확장 오픈했다.
기존 매장보다 1.5배 이상 규모를 키워 쾌적한 쇼핑 환경을 조성했을 뿐 아니라 차분한 우드 벽면과 네이비 카펫의 조화로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리뉴얼된 매장에서는 시몬스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인기 모델 데보라, 루실, 로렌 등 대표 매트릭스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리뉴얼을 기념해 할인,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도 마련했다.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동탄점서 프로모션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동탄점 1주년 맞아 프로모션 전개.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동탄점 1주년 맞아 프로모션 전개.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가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 1주년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웨딩페어 프로모션을 연다.

행사는 동탄점 6층 에이스침대 매장과 에이스 헤리츠 단독매장, 지하 2층 팝업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에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로얄 에이스, 신혼부부가 선호하는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 라인업과 라노떼, 플렉스, 자나 등 베스트 모델을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 고객에게는 지원금, 사은품 등이 제공된다.
◆에몬스, NC대전유성점 오픈 후 한 달만에 매출 1.5억원 돌파

에몬스 NC대전유성점. 사진=에몬스
에몬스 NC대전유성점. 사진=에몬스

에몬스가 지난달 7월에 오픈한 ‘NC대전유성점’이 오픈 한 달 만에 매출이 약 1억5000만원을 돌파했다. 이는 에몬스의 리브랜딩 효과라는 분석이다.

영업면적 209평 규모로 5개의 주제별 공간에서 동선에 따라 쇼룸을 꾸몄고 제품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3D 설계 상담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활용한 맞춤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글로벌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가 ’이케아 페스티벌 – 꿈을 현실로 만드는 일상’ 글로벌 행사를 오는 8월 26일부터 9월 10일까지 선보인다.

◆이케아 페스티벌, 전 세계 매장과 온라인서 진행


이케아 페스티벌이 오는 26일 시작된다. 사진=이케아
이케아 페스티벌이 오는 26일 시작된다. 사진=이케아

이케아는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전 세계 이케아 매장과 온라인에서 '이케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꿈을 현실로 만드는 크리에이터들의 독창적인 일상을 공유하고 집에서의 생활에 대한 새로운 영감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음식, 스포츠, 게이밍, 음악·춤, 자연, 패션·뷰티, 수집, 미술·공예, 집중·건강, 반려동물 등 10가지 주제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가 라이브 커머스, 틱톡 캠페인 등을 통해 공개된다. 전 세계 어디에서나 실시간으로 이케아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웹 플랫폼도 선보인다.

주요 콘텐츠는 △거실을 음악 프로듀싱 공간으로 바꾸는 법 △지속가능한 채식 식단 아이디어 및 업사이클링 워크숍 △이케아 매장에서 열리는 e스포츠 경기 등이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