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신상품] 글로 스틱 업그레이드부터 코카콜라 한정판까지

공유
0

[유통산책-신상품] 글로 스틱 업그레이드부터 코카콜라 한정판까지

◆ BAT로스만스, 글로 전용 스틱 '네오 퍼플 부스트' 업그레이드 출시


글로 전용 스틱 네오 퍼플 부스트 업그레이드 제품. 사진=BAT로스만스
글로 전용 스틱 네오 퍼플 부스트 업그레이드 제품. 사진=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전용 스틱 '네오 퍼플 부스트'를 업그레이드 해 출시한다.

이번 네오 퍼플 부스트 업그레이드는 지난 6월 트로피컬 쿨, 제스트 쿨에 이은 두 번째 업그레이드다. 특히 네오 퍼플 부스트는 네오 시리즈 중 가장 많은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대표 제품이기도 하다.

BAT로스만스 측은 이번 업그레이드에서 퍼플 부스트의 시원함과 달콤함을 유지하며 더 자연스러운 맛을 구현했다고 전했다. 제품 패키지도 진한 퍼플에서 연한 퍼플색으로 표현했다.

◆ LF 아떼, '바이탈 에이 프라임' 라인 출시


아떼 바이탈 에이 프라임 라인. 사진=LF
아떼 바이탈 에이 프라임 라인. 사진=LF
생활문화기업 LF의 프리미엄 비건 화장품 브랜드 '아떼'가 비건 레티놀 성분을 담은 '바이탈 에이(A) 프라임' 라인을 출시한다. 비타민A의 종류인 레티놀은 모공케어를 비롯해 피부 탄력, 피부결 정돈 등에 도움을 준다.

바이탈 에이 프라임 라인은 레티놀이 피부에 흡수되는 마지막 단계인 '레티노익 애시드' 성분 유도체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며,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막는 베타글루칸이 있어 콜라겐의 합성을 돕는다. 피부 손상 회복에 도움을 주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도 포함하고 있다.

이번 라인은 '레티놀 앰플'과 '릴리프 크림'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된다. 두 제품 모두 비건 인증기관인 프랑스 이브사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레티놀 앰플은 모공 탄력 케어를 선사하며, 묵은 각질을 탈락시키고 콜라겐 합성을 촉진한다. 릴리프 크림은 세라마이드 성분을 통해 영양과 보습을 채우고 진정 보습 효과를 준다. 아떼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 행사에서 최대 32%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애경산업, '포인트앤 딥 클린 올인원 클렌징 티슈' 출시


포인트앤 딥 클린 올인원 클렌징 티슈. 사진=애경산업
포인트앤 딥 클린 올인원 클렌징 티슈. 사진=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클린케어 브랜드 '포인트앤'가 '딥 클린 올인원 클렌징 티슈'를 선보였다.

포인트앤 딥 클린 올인원 클렌징 티슈는 한 장으로 메이크업을 비롯해 모공 속 노폐물과 블랙헤드를 세정해주는 약산성 클렌징 티슈다. △미세먼지 모사체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모공 속 노폐물 △블랙헤드 △각질 등 5가지 세정력 테스트를 완료했다.

아울러 약산성 처방 제품으로 피부 정화와 보습에 도움을 주는 '모링가 씨드 오일'을 1000ppm 함유했다. 특히 피부자극 및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눈시림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 부드럽고 도톰한 엠보싱 원단을 적용했다. 이외에도 동물성 성분을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 무신사, '무신사랑 한글사랑' 캠페인…입점 브랜드 협업 상품 선봬


무신사 한글사랑 캠페인 협업 제품. 사진=무신사
무신사 한글사랑 캠페인 협업 제품. 사진=무신사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한글날을 맞아 무신사 스토어 입점 브랜드 및 아티스트 협업 상품을 선보이는 ‘무신사랑 한글사랑’ 캠페인을 개최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노앙 △로맨틱크라운 △마하그리드 △브라운브레스 △블러1.0 △아메스 월드와이드 △에이카화이트 △이벳필드 △이스트쿤스트 △1993스튜디오 △트래블 등 11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한글을 주제로한 협업 상품을 롱슬리브, 스웨트셔츠, 후드 티셔츠 등 의류와 볼캡, 비니 등 잡화 제품 40종으로 한정 발매한다.

아울러 한글을 주제로 타이포, 그래픽 작품 등을 선보이는 아티스트와 협업한 ‘작가의 단어’ 컬렉션 6종도 공개한다. 박신우(페이퍼프레스), 김효진, 하형원 등 그래픽 디자이너와 타입 디자이너로 활동 중인 ‘제스타이프’, 그래피티 아티스트 ‘위제트’, 한글 타투이스트 ‘쓰담’ 등이 컬렉션 디자인에 참여했다. 이번 컬렉션은 이달 7~13일 한남동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모이몰른, '허그 위드 네이처' 콘셉트 신제품 공개


‘허그 위드 네이처’ 콘셉트 신제품. 사진=모이몰른
‘허그 위드 네이처’ 콘셉트 신제품. 사진=모이몰른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패션 브랜드 모이몰른이 ‘허그 위드 네이처(Hug with Nature)’ 콘셉트의 겨울 시즌 신제품을 공개한다. '허그 위드 네이처' 콘셉트는 자연과 동물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며 아이들의 터전을 보호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번 겨울 시즌 제품은 베이비라인과 토들러라인으로 구성됐다. 베이비라인은 함박눈이 내리는 겨울 속 행복한 한때를 보내는 멸종 위기 동물 북극곰, 담비의 모습과 겨울철 철새에게 먹이를 주며 환경운동에 동참하는 모습 등으로 자연과 동물과의 공존을 표현했다. 메인 아이템인 '터닝리버시블다운점퍼'는 양면으로 착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부클 원단과 빙하 위의 북극곰 나염으로 돼있다.

토들러라인은 겨울을 지키며 멸종 위기 동물과 친구과 되는 이야기를 그려낸 '네이처 키퍼(Nature Keeper)' 콘셉트의 제품을선보인다. '프렌즈하프다운점퍼'는 퍼와 코듀로이 소재를 매치했다.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 등으로 보온성을 살렸으며, 남극 탐험 모티브의 부클 자수 디테일을 더했다. 모이몰른은 '겨울 VIP 스페셜 쿠폰 프로모션'을 열고 쑥쑥포인트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 지그재그, 라이프웨어 브랜드 '클로브' 공식 입점


라이프웨어 브랜드 ‘클로브’ 공식 입점. 사진=지그재그
라이프웨어 브랜드 ‘클로브’ 공식 입점. 사진=지그재그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에 라이프웨어 브랜드 '클로브(clove)'가 공식 입점했다. 클로브는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20대부터 40대까지 고객층이 넓다.

지그재그는 클로브 신상품과 인기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이를 기념해 이날 하루 동안 클로브 모든 상품에 적용 가능한 15% 할인쿠폰을 전 고객에게 지급한다. 17일까지는 클로브의 가을, 겨울 시즌 신상품을 모아 단독 기획전을 진행하고 의류와 액세서리를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기획전 기간에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클로브 양말'을 선착순 제공한다.

◆ 풀무원, 세 번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아이러브 엑스투' 출시


아이러브 엑스투. 사진=풀무원
아이러브 엑스투. 사진=풀무원
풀무원녹즙이 세 번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아이러브 엑스투'를 출시했다. 융복합 건강기능식품은 건강기능식품(정제, 캡슐)과 액상(일반식품)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결합한 일체형 제품이다. 제품 병 부분에는 녹즙을, 뚜껑에는 정제 형태의 건강기능식품 1회분이 들어 있다.

아이러브 엑스투 뚜껑 부분에는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마리골드꽃추출물과 복합영양소(비타민 E, 구리, 아연, 비타민 D)를 건강기능식품 정제로 담았다. 건강기능식품 정제는 초소형 크기의 정제로 구현해 목 넘김이 편리하도록 설계했다.

또한 '루테인&비타아연' 건강기능식품 정제는 정제형 건강기능식품을 식약처가 인정한 기능성 원료로 만들었다. 일반식품인 병 부분에는 빌베리와 적포도를 넣은 보라빛 녹즙을 담았다.

◆ 코카콜라 크리에디션,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한정판 공개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한정판.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한정판.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가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의 국내 세 번째 프로젝트인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한정판을 공개했다.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는 무한한 상상과 가능성이 열려 있는 꿈의 세계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됐다. 패키지 디자인에 꿈의 세계에서 느낄 수 있는 감성을 녹였다. 비비드한 다양한 색상을 활용했으며 패키지 전면에는 현실과 꿈의 세계를 상징하는 두 개의 입구 이미지와 이를 연결해 주는 코카콜라 크리에이션 로고를 배치했다. 아울러 코카콜라 스펜서체 로고를 3D효과로 입체감 있게 표현했다.

한편 코카콜라는 올해 2월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을 론칭하고 이색 협업, 문화 트렌드를 접목한 프로젝트를 공개하고 있다. 첫 번째 프로젝트로 우주에서 온 짜릿함을 담은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를, 7월에는 글로벌 아티스트 마시멜로와 협업한 '코카콜라 제로'를 선보인 바 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