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태백 오투리조트, 30일까지 스키 시즌권 할인판매

글로벌이코노믹

태백 오투리조트, 30일까지 스키 시즌권 할인판매

스키 시즌권 선착순 한정판매
최상급자용 스키 코스 추가
가족 고객용 2+1 이벤트 실시
오투리조트는 11일부터 30일까지 한정수량으로 스키 시즌권을 1차 판매한다고 밝혔다. 강원특별자치도 태백시 황지동 오투리조트 스키장. 사진=부영그룹이미지 확대보기
오투리조트는 11일부터 30일까지 한정수량으로 스키 시즌권을 1차 판매한다고 밝혔다. 강원특별자치도 태백시 황지동 오투리조트 스키장. 사진=부영그룹
부영그룹 오투리조트가 스키 시즌권 1차 판매를 시작한다.

오투리조트는 11일부터 30일까지 한정수량으로 스키 시즌권을 1차 판매한다고 밝혔다.

올 시즌 오투리조트는 기존 7개 슬로프에 최상급자용 코스인 패션2를 추가해 총 8개의 슬로프를 운영한다.

오투리조트 관계자는 “스키 전용 슬로프를 강화하고 안전을 최우선으로 스키와 보드를 분리 운영해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모든 수준의 스키어가 쾌적하게 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고 말했다.
가족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어린이 자녀를 위한 시즌권 2+1 이벤트를 새롭게 선보여 소인(만 12세 이하) 1인을 포함해 오투리조트 시즌권을 2매 이상 구매하면 보호자용 대인 1매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시즌부터 국가와 사회를 위해 헌신한 군인, 경찰, 소방관, 보훈대상자, 국가유공자, 병역명문가를 위한 할인 혜택도 추가됐다.

군인, 경찰, 소방관은 본인과 가족(다둥이 가족 포함)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보훈대상자, 국가유공자, 병역명문가는 본인에 한해 할인이 적용된다.

오투리조트 관계자는 “올 겨울 새로 오픈된 슬로프와 다양한 가족 혜택, 안전하고 쾌적한 운영으로 방문객 모두가 즐거운 스키 시즌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오투리조트에서 가족과 함께 특별한 겨울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성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eird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