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 ‘에이즈 예방 콘서트’ 개최

공유
0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 ‘에이즈 예방 콘서트’ 개최

[글로벌이코노믹=이성호기자]

세계 에이즈의 날을 맞아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SBS MTV·더바디샵이 함께하는 ‘2012 에이즈 예방 캠페인 콘서트’가 오는 26일 저녁 8시 스탠다드차타드은행 본점 ‘스탠다드차타트홀’에서 약 70분간 펼쳐진다.
이번 콘서트는 12월 1일 SBS MTV를 통해 방영된다.

‘에이즈 예방 캠페인’은 에이즈에 대한 잘못된 편견을 없애고, 올바른 정보 습득을 통해 에이즈를 예방하자는 취지로 2007년부터 6년째 진행되고 있다.

26일 열리는 이번 ‘2012 에이즈 예방 캠페인 콘서트’에는 김태우, 노을, 블락비, 달샤벳, 라니아, BTOB 등 실력파 가수들과 인기 아이돌들이 함께 출연해 에이즈 예방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열정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2012 에이즈 예방 캠페인 홍보대사로 선정된 김윤아, 달샤벳, 버벌진트 그리고 어반자카파는 캠페인 영상물 제작에 참여했다.

이들은 ‘나와 상대방을 모두 안전하게 지키는 똑똑한 사랑은 예쁜 꽃다발, 멋진 고백, 값비싼 선물 그 어떤 것보다 우리의 사랑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에이즈 예방 캠페인 참여를 호소한다.

한편, 한국스탠다드차타트금융지주는 SNS 활동을 통해 에이즈 바로 알기를 홍보하며 더바디샵은 일정 기간 동안 캠페인 제품을 판매한 후 이를 통해 얻어지는 수익금 중 일부를 한국에이즈연맹에 기부할 계획이다.
또한 SBS MTV에서는 12월 1일 24시간 동안 에이즈 캠페인의 심볼인 레드 리본을 채널 로고와 함께 화면 상단에 노출하며 시청자들에게 캠페인을 홍보할 방침이다.

리차드 힐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그룹 회장 및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장은 “HIV/에이즈 예방 및 인식제고를 위해 스탠다드차타드는 전 세계적으로 2003년부터 Living with HIV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에이즈 예방 및 인식제고를 위해 현재 온라인 이러닝 프로그램을 지역사회에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한국지역사회에 스탠다드차타드의 브랜드 약속인 Here for good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