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교육비 줄여주는 카드

글로벌이코노믹

교육비 줄여주는 카드

[글로벌이코노믹=정단비기자] 자녀를 둔 가정이라면 교육비 지출이 크다. 이에 카드사에서 출시한 카드상품 중 교육비 할인에 특화된 카드를 잘 살펴보면 5~1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6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롯데카드의 ‘롯데DC슈프림카드’는 학원, 유치원, 서점에서 최대 7%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3대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서도 최대 10%까지 할인되며 대중교통, 미용실, 커피전문점, 병원 등 업종에서 최대 10% 할인 혜택이 있다.

신한카드의 신한레슨카드PLATINUM#’는 전국 학원, 학습지, 독서실 업종에서 5% 할인되며 YES24, 반디앤루니스, 영풍문고,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에서 구매시 5% 할인된다. 그밖에도 수영장, 스포츠센터, 문화센터 등에서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하나SK카드의 하나SK터치원카드(Touch1)’는 전국 학원 업종 결제시 5%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SK주유소와 3대 대형마트에서 모바일 할인쿠폰도 제공하며 T멤버쉽 가맹점의 경우 최대 50% 더블할인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의 ‘KB국민잇스터디카드(it Study)’는 독서실, 학원, 서점에서 5%에서 최대10% 할인된다. 이밖에도 GS25, 전국 스포츠·레져 가맹점 10% 할인되며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 전국 놀이공원 30% 할인이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