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일 우리카드에 따르면 기존 ‘카드의정석 포인트(POINT)’ 상품을 기반으로 지난 1일 출시된 ‘카드의정석 와우리’는 단기간내에 300만좌를 돌파한 성과가 놀랍다는 의미의 ‘와우’와 ‘우리’라는 단어를 더해서 와우리로 이름 지었다.
업계 최고 수준인 전 가맹점 이용 금액의 0.8% 적립,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특별 업종에서 이용금액의 최대 5.0%까지 적립 혜택을 준다. 기존 ‘카드의정석 POINT’와 비교하면 면세점 결제시 적립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SSG페이 등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에 이 카드를 등록, 결제를 하면 3% 추가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각각의 결제 서비스가 제공하는 자체 포인트도 적립 받을 수 있어 간편결제 선호 고객들에게 매우 유용하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해당 카드를 발급 받아 이달부터 5월 말일까지 4대 페이(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SSG페이)에이 카드를 등록해 결제하면 포인트 3% 추가 적립 혜택이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에게 적립된 포인트의 2배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연회비는 해외 겸용의 경우 1만2000원, 국내전용은 1만원이다. 상품이나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