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해상 다이렉트, 연말 맞이 기부금 두 배 적립 이벤트

공유
0

현대해상 다이렉트, 연말 맞이 기부금 두 배 적립 이벤트

오는 31일까지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기부할 곳 선택 후 자동차보험료 조회시 인당 6000원씩 기부

현대해상이 오는 31일까지 '더 특별하게 마음도 두 배, 기부도 두 배'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현대해상이미지 확대보기
현대해상이 오는 31일까지 '더 특별하게 마음도 두 배, 기부도 두 배'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현대해상
현대해상은 연말을 맞아 현대해상 다이렉트 홈페이지(PC, 모바일)에서 운영 중인 기부 이벤트의 적립금을 두 배로 높이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전개한다.

현대해상은 2018년부터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기부할 곳을 선택 후 자동차보험료를 조회하면 각 기부처에 1인당 3000원씩 기부금을 적립하는 이벤트를 운영중이다. 올해도 ‘더 특별하게 마음도 두 배, 기부도 두 배’ 이벤트를 통해 기존 적립금의 두 배인 1인당 6000원의 기부금을 적립한다.
현대해상 다이렉트의 기부 이벤트는 고객으로부터 받은 수익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코자 진행한다. 2021년까지 33명의 아이들에게 누적금 6000만 원 이상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기부참여를 한 고객들의 한 줄 소감에는 ‘작은 수고가 큰 기쁨으로 다가오는 순간’, ‘모두가 행복해지는 세상이 되길’, ‘나눔의 기회에 동참하게 되어 기쁩니다’ 등 따듯한 댓글이 연이어 달리고 있다.

백경훈 현대해상 CM영업부 부장은 “이벤트가 지속될 수 있었던 데는 선한 마음으로 참여해준 고객 덕분이다”며 “많은 고객들의 참여로 더 많은 기부금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