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손해보험, 다이렉트 전용 ‘올인원 여행레저보험’ 출시

공유
0

NH농협손해보험, 다이렉트 전용 ‘올인원 여행레저보험’ 출시

국내여행 및 골프, 등산, 낚시 등 아웃도어 활동 중 발생 가능한 다양한 위험을 하나의 상품으로 보장

NH농협손해보험은 다이렉트 전용 신상품 '올인원 여행레저보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NH농협손해보험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손해보험은 다이렉트 전용 신상품 '올인원 여행레저보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NH농협손해보험
NH농협손해보험은 레저생활에 유용한 보장을 모두 담은 다이렉트 전용 신상품 ‘올인원 여행레저보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올인원 여행레저보험’은 국내여행 및 골프, 등산, 낚시 등 아웃도어 활동 중 발생 가능한 다양한 위험을 하나의 상품으로 보장하는 소액단기보험(미니보험)이다. 기본보장 외에 실손, 운전자 관련 담보도 한 번에 가입할 수 있다.
또 이 상품은 동반인(피보험자) 카카오톡 셀프인증 서비스를 도입해 여러 명이 한 번에 가입할 수 있도록 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여행이나 골프 등의 레저를 함께하는 동반인의 휴대폰번호만 알면 카카오톡 인증을 통해 가입자를 포함해 최대 8명까지 가입 가능하다.

가입기간은 1일부터 최대 30일까지며 80세까지 가입 가능하다. 국내여행플랜과 골프플랜으로 구성돼 있으며 보험료는 국내여행플랜 1000원, 골프플랜 실속형과 고급형이 각각 1500원, 3000원이다.

최문섭 농협손해보험 대표는 “이 상품은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는 것에 주안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참신하고 혁신적인 디지털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