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보람상조그룹, 천안시 취약계층 위해 후원품 전달

공유
0

보람상조그룹, 천안시 취약계층 위해 후원품 전달

보람상조는 천안시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이창우 대표이사를 비롯해 천안시장, 천안복지재단 관계자 등이 참가한 가운데 사과를 후원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보람상조이미지 확대보기
보람상조는 천안시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이창우 대표이사를 비롯해 천안시장, 천안복지재단 관계자 등이 참가한 가운데 사과를 후원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보람상조
보람상조는 천안시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이창우 대표이사를 비롯해 천안시장, 천안복지재단 관계자 등이 참가한 가운데 사과를 후원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후원한 물품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천안시 무연고자, 기초생활수급자 등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보람상조는 이번 후원행사에 이어 노년층뿐 아니라 최근 급증하고 있는 청년층 고독사 및 자살 방지 캠페인의 일환으로 천안시 천지향장례식장에서 ‘임종 체험관’을 운영할 계획이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이번 후원으로 천안시 취약계층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천안시민의 복지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철홍 보람상조 회장은 “앞으로 내 부모, 내 형제처럼 정성을 다한다는 한결같은 마음으로 천안시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가겠다”며 “천안시와의 정기적 후원 외 천지향장례식장을 활용한 적극적인 지원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