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국민카드, '모바일 학생증 체크카드' 고객에 무료 상해보험 제공

공유
0

KB국민카드, '모바일 학생증 체크카드' 고객에 무료 상해보험 제공

KB국민카드가 KB페이(KB Pay) '모바일 학생증 체크카드' 서비스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상해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KB국민카드이미지 확대보기
KB국민카드가 KB페이(KB Pay) '모바일 학생증 체크카드' 서비스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상해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KB페이(KB Pay) ‘모바일 학생증 체크카드’ 서비스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상해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무료 상해보험서비스에 가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KB페이에 ‘KB국민 학생증 체크카드’를 등록 후 생성된 ‘모바일 학생증 체크카드’를 터치해 카드 상세 화면으로 진입하면 나오는 팝업을 통해 간편하게 상해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또 카드 상세 화면 → 무료 단체 상해보험 → 온/오프(On/Off) 단추를 통해 가입 및 해지가 가능하다.
무료 상해보험 서비스를 가입한 고객은 ▲대중교통상해후유장애 1억원 ▲골절수술위로금 30만원 ▲식중독위로금(2일 이상) 10만원 ▲폭력피해위로금 30만원을 보장받을 수 있다. 상세 보장 내용, 보험금 수령 등은 KB손해보험 고객센터에서 상담이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계열사와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출시한 이번 상해보험 서비스는 일상에서 노출되는 상해에 학생들이 간편하게 KB페이로 가입하고, 보험 혜택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급(KB)이 다른 금융생활을 제공하기 위해 KB페이에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탑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지난해 3월 플라스틱 실물 카드로 발급받은 ‘학생증 체크카드’를 ‘KB페이’에 등록하면 모바일 학생증이 자동 생성되고, ‘KB페이’ 결제 기능에 모바일 학생증, 학사일정 조회 등 다양한 학교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학생증 체크카드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