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단 사인회· 팬과의 이벤트 경기· 서브 받기 콘테스트 등 과 선수들이 직접 준비한 미니 공연 예정

이번 행사는 페퍼저축은행의 첫 시즌을 열렬히 응원한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자리로, 선수들과 팬이 함께하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창단 이후 처음 진행하는 이번 팬 감사 이벤트는 2021~2022 시즌 여자프로배구의 조기 종료로 아쉬움이 큰 팬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팬들을 위한 자리인 만큼 선수들도 적극 참여할 계획이다. 선수단 사인회, 팬과의 이벤트 경기, 서브 받기 콘테스트 등이 준비돼 있으며 선수들이 직접 준비한 미니 공연도 예정돼 있다. 팬들의 기대도 높이고 있다. FA(자유계약선수)로 페퍼저축은행에 합류한 이고은도 이번 행사에 참여해, 처음으로 팬들에게 인사할 예정이다.
MC는 개그맨 박성광이 맡았다. 가수 김범수와 <팬텀싱어 3> 우승팀인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의 미니콘서트도 준비돼 있다. 치어리더 공연 및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경품도 증정될 계획이다. 또한, 멤버십 팬들을 위해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라커룸도 특별 공개한다. 공식 행사 전 방문 시 자유로운 관람 및 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관객 입장은 오후 12시 30분 부터다. 공식행사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무료 입장으로 당일 12시 30분부터 현장 무료 티켓 발권이 시작되며, 좌석 확보를 원하는 관객들은 KOVO 통합티켓 예매처 웹사이트에서 사전예약(1인당 최대 4매)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AI페퍼스 구단 홈페이지 및 SNS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글로벌 금융 그룹 페퍼그룹의 일원인 페퍼저축은행은 2013년 10월 영업을 개시했으며, 경기·인천 및 호남 지역에 영업 기반을 두고 성장해 2021년 12월 말 기준 총 자산 규모 TOP5 저축은행으로 도약했다. 지난해 3월 여자배구단 창단을 통해 도드람 2021~2022 V리그 첫 시즌에 참가했으며, 스포츠를 통해 고객에게 한 걸음 더욱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