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은행,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 선정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은행,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 선정

남양주시복지재단에 선정기업 간편식 전달 나눔
11일 NH농협은행 권준학 은행장(오른쪽)이 하늘농가(주) 고화순 대표(왼쪽)와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 선정을 기념해 사진촬영을 진행하는 모습 [사진=NH농협은행]이미지 확대보기
11일 NH농협은행 권준학 은행장(오른쪽)이 하늘농가(주) 고화순 대표(왼쪽)와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 선정을 기념해 사진촬영을 진행하는 모습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권준학 은행장이 지난 11일 경기도 남양주 소재 하늘농가㈜를 방문해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 선정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권준학 은행장은 전통 고사리나물 제조방법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은 고화순 하늘농가㈜ 대표이사와 함께 현판식을 진행하고 우리농산물을 활용한 식품 제조 노하우를 청취했다.

농협은행은 지난해부터 우리농가와 농식품기업의 상생 발전을 도모하자는 취지로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을 선정해 왔다. 올해 하늘농가㈜를 포함한 총 10개사를 선정해 여신우대, 제품 판매 및 홍보 등의 지원을 통해 선정기업이 우리농가와 함께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권준학 은행장은 "하늘농가㈜와 같이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식품 제조기업을 적극적으로 발굴, 지원하여 농협은행 본연의 역할 수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권준학 은행장은 현판식 이 후 남양주시 관내 독거노인 등 지역소외계층을 위해 선정기업에서 제조한 가정간편식을 구입해 남양주시복지재단에 전달하는 나눔행사도 진행했다.


이종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zzongy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