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농협은행 전북, '투자설렘 펀드로 꽃피우다' 10주년 행사

공유
0

농협은행 전북, '투자설렘 펀드로 꽃피우다' 10주년 행사

오는 5월31일까지 '투자 설렘 펀드로 꽃피우다' 이벤트 진행

NH농협은행 전북본부는 농협금융 출범 10주년을 맞아 오는 5월31일까지 '투자 설렘 펀드로 꽃피우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NH농협은행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은행 전북본부는 농협금융 출범 10주년을 맞아 오는 5월31일까지 '투자 설렘 펀드로 꽃피우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전북본부는 농협금융 출범 10주년을 맞아 오는 5월31일까지 '투자 설렘 펀드로 꽃피우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영업점과 인터넷·스마트뱅킹에서 펀드(MMF 제외)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먼저 1000원 이상 공모 펀드에 가입하고 매일 자동 이체를 등록한 고객 중 497명을 추첨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또 1만원 이상 공모 펀드에 가입하고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 중 500명을 뽑아 배달의민족 1만원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는 첫 번째·두 번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성과 이름에 '농·협·은·행·금·융' 글자가 들어간 고객을 대상으로 LG스탠바이미TV(3명)를 제공한다.

모든 이벤트는 조건 충족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이벤트 기간 내 1회)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장경민 본부장은 "농협금융 출범 10주년을 기념하며 준비한 이번 행사는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한 것"이라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