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생명, NH종신보험 특약 배타적 사용권 획득

공유
0

NH농협생명, NH종신보험 특약 배타적 사용권 획득

NH농협생명이 지난 1일 개정 출시한 '스마트페이NH종신보험(해지환급금일부지급형,무)_2204'에 부가한 신규 특약 1종에 대해 배타적사용권을 획득했다. 사진=NH농협생명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생명이 지난 1일 개정 출시한 '스마트페이NH종신보험(해지환급금일부지급형,무)_2204'에 부가한 신규 특약 1종에 대해 배타적사용권을 획득했다. 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이 지난 1일 개정 출시한 '스마트페이NH종신보험(해지환급금일부지급형,무)_2204'에 부가한 신규 특약 1종에 대한 배타적사용권을 획득했다.

생명보험협회 신상품심의위원회는 NH농협생명 특약인 '중증치매진단 및 급여치매CT·MRI보장특약(무)'에 대한 배타적사용권을 의결했다. 지난달 23일 고객 라이프사이클에 맞춘 새로운 보험료 납입구조를 선보이며 스마트페이NH종신보험 배타적사용권 3개월을 획득 후 연속적으로 획득한 것이다.
'중증치매진단 및 급여치매CT·MRI보장특약(무)'은 중증치매상태로 최초 진단확정 됐을 때 500만원을 지급하고, 치매 진단 및 치료를 위한 필요 소견을 토대로 급여치매CT·MRI촬영을 받았을 때 연간 1회한으로 5만원을 지급한다.

이번에 개정 출시한 '스마트페이NH종신보험(해지환급금일부지급형,무)_2204'은 납입기간 종류를 늘려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 기존 5년, 6년, 7년납만 존재하던 상품에 8년, 10년, 12년, 20년이 추가됐다. 또 보험료 납입기간을 2개 구간으로 나눠 고객이 소득공백기(제2납입기간)에 경제활동기(제1납입기간) 대비 10% 수준의 낮은 보험료를 납입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했다.

김인태 NH농협생명 대표는 "NH농협생명은 고객의 보장공백 해소와 라이프사이클에 맞는 보험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했고, 최근에 이에 대한 결실을 얻게 돼 기쁘고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담보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