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전북은행, '행복한 추억, 가족사진' 참여 장애인 가정 모집

공유
0

전북은행, '행복한 추억, 가족사진' 참여 장애인 가정 모집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2022 행복한 추억, 가족사진' 사업에 참여할 도내 장애인 가정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JB금융그룹이미지 확대보기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2022 행복한 추억, 가족사진' 사업에 참여할 도내 장애인 가정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JB금융그룹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2022 행복한 추억, 가족사진' 사업에 참여할 도내 장애인 가정모집에 나선다.

4일 전북은행에 따르면 이번 사업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우울감 및 심리적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 가정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가족사진 촬영을 진행해 금융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코자 마련됐다.
높은 비용 부담과 이동의 어려움 등으로 그동안 가족사진 촬영이 어려웠던 장애인 가정에 대해선 찾아가는 이동 스튜디오를 통해 촬영에 나선다. 이후 사진 액자로도 제작해 행복한 추억을 선물한다. 접수 및 자세한 사항은 오는 13일까지 전주 두드림사회적협동조합을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문화·여가 활동 기회가 적은 장애인 가정이 가족사진 촬영을 통해 행복과 가족애를 느끼는 5월이 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따뜻한 금융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