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DGB대구은행, '주택청약 가입하기 좋은날' 이벤트 실시

공유
0

DGB대구은행, '주택청약 가입하기 좋은날' 이벤트 실시

DGB대구은행이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원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DGB대구은행]이미지 확대보기
DGB대구은행이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원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DGB대구은행]
대구은행이 새정부 출범에 따른 청약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DGB대구은행은 '주택청약 가입하기 좋은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7월15일까지 이벤트 기간 중 비대면 채널(IM뱅크, 모바일 웹, 인터넷뱅킹)을 통해 주택청약 상품을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해당 상품 가입, 자동이체 등록 후 이벤트 응모 필수)

가입 당시 고객 만 나이에 따라 다른 경품을 지급한다. 이벤트 종료 후 상품 가입(자동이체 등록 필수) 및 이벤트 응모 조건을 달성한 만 6세-18세 고객에게는 자동이체를 등록한 본인 명의 계좌로 현금 1만원이 지급하며, 만 19세이상 고객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만 6세~18세 고객에 한해 오프라인 채널인 DGB대구은행 영업점에서 가입이 가능하며, 해당 고객도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다.

또한, 비대면 채널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폰 13프로 또는 갤럭시 Z플립3 ▲애플워치 또는 갤럭시워치4 클래식 등의 경품을 추첨해 지급할 예정이다.


이종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zzongy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