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은행, '메타버스 유스 페스티벌 이벤트' 실시

공유
0

NH농협은행, '메타버스 유스 페스티벌 이벤트' 실시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 · NH올원뱅크 종합 금융 오픈 기념

NH농협은행은 NH올원뱅크 종합금융 오픈을 기념해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NH메타버스 유스(Youth)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NH농협은행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은행은 NH올원뱅크 종합금융 오픈을 기념해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NH메타버스 유스(Youth)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이 NH올원뱅크 종합금융 오픈을 기념해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NH메타버스 유스(Youth) 페스티벌 이벤트'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메타버스 게더타운의 'NH이벤트' 맵에 접속해 참여 가능하다. QR코드 스캔이나 링크를 통해 접속 한다. 이벤트는 '상품가입 이벤트', '메타버스 체험 이벤트', '하나더게임 이벤트' 세 가지다. '상품가입 이벤트'는 상품 홍보존의 모바일브랜치 QR코드를 활용해 상품 가입후 올원뱅크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NH해봄 공식SNS'를 팔로우하면 응모된다. 추첨으로 갤럭시워치4클래식(5명), SPC상품권(50명), 편의점 상품권(300명)등이 증정된다.
'메타버스 체험 이벤트'는 미로탈출, 농협올리찾기, 농협 OX퀴즈 세 가지 게임으로 구성됐다. 각 미션 성공 시 팝업 되는 설문지에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응모된다. 추첨으로 갤럭시버즈2(10명), 올리브영 상품권(50명), 편의점 상품권(300명)을 제공한다.

'하나더게임 이벤트'는 게임존 테트리스 최고 득점자에게 닌텐도 스위치를 증정한다. 각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NH올원뱅크 종합금융 오픈을 기념해 유스 고객을 위한 메타버스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로 유스 고객의 금융생활 동반자가 되도록 노력한다"고 말했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