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손보 다이렉트, 해외의료비 강화 'KB해외여행보험' 출시

공유
0

KB손보 다이렉트, 해외의료비 강화 'KB해외여행보험' 출시

KB손해보험의 온라인 채널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방역 조치 완화 등으로 해외여행이 증가함에 따라 보장이 강화된 'KB해외여행보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KB손해보험이미지 확대보기
KB손해보험의 온라인 채널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방역 조치 완화 등으로 해외여행이 증가함에 따라 보장이 강화된 'KB해외여행보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의 온라인 채널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방역 조치 완화 등으로 해외여행이 증가함에 따라 보장이 강화된 'KB해외여행보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보험은 해외 의료기관 이용 시 발생하는 의료비를 기존 3000만원에서 최대 5000만원까지 확대했다. 입원 하루당 3만원을 최대 180일 한도로 보장하는 '해외상해입원일당'도 추가됐다.
또 해외에서의 상해 및 질병으로 인한 사망, 배상책임, 휴대품 도난·파손, 항공기 및 수하물 지연비용, 식중독, 전염병, 여권 분실 후 재발급 비용, 중대사고 구조송환비용 등 해외여행 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을 보장한다.

KB해외여행보험은 개인, 가족, 친구, 동호회, 모임 여행 등 단체도 최대 19명까지 하나의 계약으로 가입할 수 있다. 기본·표준·고급형 등 원하는 보장플랜을 선택하여 출발 1시간 전까지 가입할 수 있고, 여행 출발 전 언제든지 취소도 가능하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