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씨티은행, 2022 아태지역 정책 담화 후원

공유
0

한국씨티은행, 2022 아태지역 정책 담화 후원

한국씨티은행은 씨티재단이 '유스 코랩(Youth Co:Lab)'의 일환으로 유엔개발계획 등 파트너들과 함께 '2022 아태지역 정책 담화: 포용적 디지털 경제 구축을 위한 혁신과 민관 파트너십' 행사를 지난 8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한국씨티은행]이미지 확대보기
한국씨티은행은 씨티재단이 '유스 코랩(Youth Co:Lab)'의 일환으로 유엔개발계획 등 파트너들과 함께 '2022 아태지역 정책 담화: 포용적 디지털 경제 구축을 위한 혁신과 민관 파트너십' 행사를 지난 8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한국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이 2022 아태지역 정책 담화 행사를 후원했다.

한국씨티은행 씨티재단은 유엔개발계획 등과 함께 '2022 아태지역 정책담화: 포용적 디지털 경제 구축을 위한 혁신과 민관 파트너십' 행사를 지난 8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17년 씨티재단과 유엔개발계획이 공동 시작한 유스 코랩(Youth Co:Lab)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정부, 산업, 학계 등 각 부문 전문가들이 참여해 취약 계층을 포용하는 디지털 경제 구축에 대해 논의했다.

한국씨티은행과 씨티재단은 앞으로도 유스 코랩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적기업 및 소셜벤쳐들을 이끄는 청년 기업가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유스 코랩을 통해 현재까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8000명 이상의 젊은 사회적 기업가와 1000여 사회적 기업이 지원을 받았으며, 지난 7월에는 '2022 유스 코랩 서밋'이 싱가포르에서 성료된 바 있다.


이종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zzongy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