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담비, NH농협캐피탈 '사업자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 입점

공유
0

담비, NH농협캐피탈 '사업자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 입점

담비는 NH농협캐피탈 사업자 담보대출 상품을 입점했다고 밝혔다. [사진=담비]이미지 확대보기
담비는 NH농협캐피탈 사업자 담보대출 상품을 입점했다고 밝혔다. [사진=담비]
담보대출 플랫폼 담비가 캐피탈 상품 중 최초로 NH농협캐피탈의 담보대출 상품을 추가로 탑재했다.

담비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NH농협캐피탈의 '사업자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을 입점했다고 16일 밝혔다.
담비에서 만나볼 수 있는 NH농협캐피탈의 사업자 아파트 담보대출은 아파트를 보유한, 사업 기간 3개월 이상의 개인사업자가 대상이다. 해당 상품은 변동금리를 제공하는 일반적인 사업자대출과 달리, 대출 전기간 동안 고정금리로 이용할 수 있어 사업 계획에 맞춰 보다 안정적으로 대출금을 관리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미 대출이 있어도 추가 대출이 가능하며, 주택담보대출비율(LTV)도 90%까지 적용된다.

NH농협캐피탈 관계자는 "이번 담비와의 제휴는 더 많은 고객에게 자사의 대출 상품을 소개하기 위한 취지"라며 "앞으로도 지속해서 제휴사를 확대하고 연계하는 등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비를 운영하는 베스트핀 주은영 대표는 "고금리시대에 합리적으로 대출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고객에 최적화된 조건의 대출 상품들을 지속 입점할 계획"이라며 "캐피탈사를 비롯한 다양한 금융사의 담보대출 상품을 담비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만큼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종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zzongy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