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주 놓치지 말아야 할 은행권 이벤트 (8월 셋째 주)

공유
0

금주 놓치지 말아야 할 은행권 이벤트 (8월 셋째 주)

케이뱅크·NH농협은행·우리은행

은행이용자들은 주거래 은행을 한 번 정하면 잘 바꾸지 않는 특성을 지닌다. 단연 은행 역시 이같은 이용자들을 잘 관리하며 주거래 고객으로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런 가운데 특판 상품을 내세운 저축은행 등 제2금융권의 도전도 거세지고 있다. 최근엔 주식시장 불안에 인플레이션 우려에 대한 목소리도 커지는 가운데 '주거래 고객 빼앗기' 경쟁도 심하다. 은행 입장에선 기존 고객들인 집토끼도 지켜야 하고 외부에 돌아다니는 산토끼도 잡아야 하는 고민에 직면해 있다. 이런 까닭에 은행들은 '현금부터 경품 지급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며 고객 확보에 힘쓰고 있다. 이에 본지는 매주 지난 한 주를 돌아보고 고객들이 놓치지 말아야 할 은행권의 현재 진행형 이벤트를 집중적으로 살피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 <편집자주>

케이뱅크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조건없는 풍수해보험 무료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케이뱅크]이미지 확대보기
케이뱅크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조건없는 풍수해보험 무료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케이뱅크]

◆ 케이뱅크 소상공인 위한 풍수해보험 무료 가입 이벤트

케이뱅크(은행장 서호성)는 소상공인 대상 풍수해보험 무료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이뱅크 개인사업자 고객은 누구나 조건없이 무료로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방법은 케이뱅크 앱 내 혜택존의 '풍수해보험 무료가입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풍수해보험은 태풍, 호우, 홍수, 강풍, 대설, 지진 등 자연재해로 인한 소상공인의 재산피해를 실손 보상하는 정부 지원 정책보험이다.

보험 가입 후 자연재해로 피해를 입은 재산에 대해 최대 3000만원까지 보상한다.

NH농협은행이 NH멤버스 앱 회원을 대상으로 200명을 추첨해 뮤지컬과 영화 관람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H농협은행]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은행이 NH멤버스 앱 회원을 대상으로 200명을 추첨해 뮤지컬과 영화 관람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H농협은행]

◆ 농협은행, NH멤버스 회원 대상 'NH-it다' 이벤트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NH-it다' 이벤트를 9월14일까지 실시한다.

NH멤버스 앱 회원 중 이벤트 기간 내 합산 NH포인트 5000P 이상 이용(적립 또는 사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 고객 중 총 200명을 추첨해 뮤지컬 '미세스다웃파이어' 관람권과 영화 관람권 등을 제공한다.

NH농협은행은 8월18일 쌀의 날을 맞아 밥을 산처럼 쌓아먹는 대식가 친구를 소개하는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NH농협은행]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은행은 8월18일 쌀의 날을 맞아 밥을 산처럼 쌓아먹는 대식가 친구를 소개하는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NH농협은행]

◆ 농협은행, 쌀의 날 기념 대식가 소개하는 '고봉왕 SNS' 이벤트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8월18일 쌀의 날'을 맞이해 '고봉왕 친구를 소개합니다' SNS 이벤트를 9월9일까지 실시한다.

고봉밥(그릇 위로 수북하게 높이 담은 밥)을 즐겨먹는 친구·지인을 소개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유기농 농협 쌀 4kg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국민들이 쌀의 날을 기억하고 우리 쌀에 대한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달라는 의미로 기획됐다.

은리은행과 우리카드, 우리금융캐피탈이 우리WON카 앱을 설치하고 신규 회원가입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휴가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우리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은리은행과 우리카드, 우리금융캐피탈이 우리WON카 앱을 설치하고 신규 회원가입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휴가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우리은행]

◆ 우리WON카 신규 가입 고객 대상 휴가비 지원 이벤트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과 우리카드, 우리금융캐피탈이 우리WON(원)카 앱을 설치하고 신규 회원가입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WON카 휴가비 지원 이벤트'를 9월4일까지 실시한다.

우리금융 3사의 금융상품을 통합 조회할 수 있는 '우리WON카' 신규 회원가입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휴가물품 △호캉스 △휴가주유 △휴가가족 등 4개 부문 지원금을 제공한다.

먼저 휴가물품 지원금은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권(1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0만원권(2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5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10명)이다.

호캉스 지원금은 △워커힐 호텔 상품권 50만원권(2명) △워커힐 뷔페 상품권 2인권(3명)을, 휴가주유 지원금의 경우 △GS칼텍스 주유 모바일 상품권 10만원권(3명) △GS칼텍스 주유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10명)을 제공한다.

또한, 휴가가족 지원금은 △페이즈 기프트 외식상품권 5만원권(10명)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떼 T기프티콘 1잔(10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WON카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우리금융그룹은 고유가 시대를 맞아 우리WON카 앱으로 대출한도를 조회한 고객을 대상으로 GS칼텍스 주유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1000명)을 제공하는 '우리WON카 주유비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종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zzongy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