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손해보험, 추석맞이 쌀 나눔 배식 봉사활동 전개

공유
0

NH농협손해보험, 추석맞이 쌀 나눔 배식 봉사활동 전개

쌀 기부·도시락 배식활동으로 어르신들 위로

최문섭 대표이사(사진 앞줄 왼쪽 다섯 번째)와 강정자 벧엘나눔공동체 이사장(사진 앞줄 왼쪽 네 번째)이 직원들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손해보험이미지 확대보기
최문섭 대표이사(사진 앞줄 왼쪽 다섯 번째)와 강정자 벧엘나눔공동체 이사장(사진 앞줄 왼쪽 네 번째)이 직원들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손해보험
NH농협손해보험이 지난 23일 경기도 하남에 위치한 '벧엘나눔공동체'를 찾아 2000만원 상당의 쌀을 전달하고 도시락 배식활동을 실시했다.

24일 NH농협손해보험에 따르면 '벧엘나눔공동체'는 2004년에 설립돼 경기도 하남시 내 어르신들에 대한 무료급식 지원과 다양한 나눔활동을 전개하는 봉사단체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최문섭 대표이사와 농협손해보험의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의 총국장 등 10여명이 참여했다. 무료급식에 쓰일 2000만원 상당의 쌀을 전달 후 직접 도시락에 밥과 반찬을 담고 배식활동도도왔다.

최문섭 NH농협손해보험 대표는 "추석을 앞두고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밥 한끼를 전달할 수 있어 뜻 깊었다"며 "향후에도 꾸준한 활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손해보험은 농협금융의 '애쓰자 캠페인'에 발맞춰 노숙인 무료급식소를 위한 '쌀 나눔', 아동보육시설에 '생활용품 기부', 화훼 소비촉진을 위한 '꽃 나눔 행사', 어르신들의 치매예방을 위한 '색칠공부책 전달', 쪽방촌에 '방충망 설치'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