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생명, 추석 맞이 명절 음식 꾸러미 나눔 실시

공유
0

NH농협생명, 추석 맞이 명절 음식 꾸러미 나눔 실시

NH농협생명 경영기획부문 류영수 부사장(왼쪽 세 번째), 은평노인종합복지관 김승자 관장(왼쪽 네 번째), NH농협생명 경영지원부 김재복 부장(왼쪽 두 번째) 및 행사 관계자가 전달식을 기념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생명 경영기획부문 류영수 부사장(왼쪽 세 번째), 은평노인종합복지관 김승자 관장(왼쪽 네 번째), NH농협생명 경영지원부 김재복 부장(왼쪽 두 번째) 및 행사 관계자가 전달식을 기념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NH농협생명이 추석을 맞아 취약계층에 명절 음식 꾸러미 나눔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NH농협생명 경영기획부문 류영수 부사장과 은평노인종합복지관 김승자 관장이 참석했다.

이번에 나눈 꾸러미는 은평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어르신30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꾸러미는 △곰탕 △육개장 △추어탕 △소면 2종 등 명절 음식 및 보양식으로 채워졌다.
또한 NH농협생명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쌀 나눔도 실천했다. 서울시 취약계층 300명에게 즉석밥 2,400개를 전달했다.

류영수 부사장은 "추석을 앞두고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명절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서 꾸러미 나눔을 실시했다."며, "앞으로도 NH농협생명이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 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생명은 올해 수해복구 지원, 녹지조성 MOU, 시기별 나눔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