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JT저축은행 '대국민 아동학대예방 캠페인' 실시

공유
0

JT저축은행 '대국민 아동학대예방 캠페인' 실시

JT저축은행 ‘제2회 아동학대예방 캠페인’ 포스터 [사진=JT저축은행]이미지 확대보기
JT저축은행 ‘제2회 아동학대예방 캠페인’ 포스터 [사진=JT저축은행]
JT저축은행은 오는 11월까지 '제2회 대국민 아동 학대예방 캠페인'을 진행한다. 2년째 맞는 아동학대예방 캠페인은 아동 학대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매년 증가하는 아동 범죄를 줄이고자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은 성남지역 아동에서 경기도거점아동보호기관으로 후원 대상과 활동 범위를 넓히고, 아동학대문제 경각심 제고와 행위 예방을 위한 SNS 콘텐츠를 제작·활용하는 등 다양한 국민 참여 프로그램들도 함께 구성했다.
SNS 캠페인에 대한 내용은 JT저축은행 SNS 페이스북 공식 계정과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여는 해당 콘텐츠를 클릭한 후 페이스북의 경우 좋아요와 댓글, 블로그의 경우 공감과 댓글을 남기고 해당 컨텐츠를 공유하면 된다. JT저축은행은 "참여율에 따른 기부금을 적립해 이벤트 참여율이 높아질수록 아동학대예방을 위한 후원 규모도 함께 늘어나는 방식"이라고 말했다.

또한,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닌텐도 스위치 △인스탁스 미니90블랙 △BHC 치킨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JT저축은행 본점 영업점, 전라도 광주, 목포 지점 내 캠페인 안내 포스터와 배너, 고객 후원금 모금함 등을 비치하고 MMS안내문 발송 등 캠페인 활동을 실시한다. 모인 후원금들은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회사의 기부금을 더해 후원할 계획이다.

아울러 캠페인의 홍보 확대를 위해 지하철, 대형 전광판 등 옥외 광고와 시민 광장 등지에서 가두 홍보 활동도 함께 진행한다.


이종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zzongy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