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8퍼센트, 창립 8주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공유
0

8퍼센트, 창립 8주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이미지 확대보기

온라인투자연계금융(P2P금융) 서비스 기업 8퍼센트가 창립 8주년을 맞아 이달 9일부터 16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8퍼센트는 이번 창립 기념 이벤트를 통해 중금리 대출 활성화에 참여한 투자자들에게 혜택을 전할 예정이다.

현재 8퍼센트에서 투자할 수 있는 채권은 가계부채 해소에 활용되는 개인신용 대출 투자 상품부터 주거 안정을 돕는 아파트 담보 대출을 기반으로 하는 상품 등이 상시 공개되고 있다.

8퍼센트는 이번 이벤트 참여를 위해 후기를 공유한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쿠폰과 누적 투자 금액에 따라 포인트 부여 혜택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현재 공개된 부동산 투자 상품에 300만 원을 투자하고 온라인투자연계금융 서비스 이용에 대한 후기를 남길 경우 스타벅스 쿠폰, 투자에 활용할 수 있는 3만 포인트를 부여한다. 또한, 우수 후기로 선정되면 20만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8퍼센트 관계자는 “창립 8주년을 맞이해 금융 소비자들이 건전한 재테크 정보를 공유하고, 수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8퍼센트는 국내 온라인투자연계금융시장을 개척한 선도 기업으로서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8퍼센트의 최소 투자 금액은 5000원이며, 투자 한도는 일반 개인투자자 3000만원, 소득적격 개인투자자 1억원, 전문 투자자는 한도 제한 없이 투자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최종 결과는 이달 17일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8퍼센트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