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광주은행, 창립 54돌 ‘온리포유’ 이벤트 당첨자에 경품

공유
0

광주은행, 창립 54돌 ‘온리포유’ 이벤트 당첨자에 경품

폭발적인 인기 속에 7만여명 참여하며 대상에 ‘캐스퍼’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최근 창립 54주년을 기념해 실시한‘온리포유(Only for you)’ 이벤트에서 대상과 최우수상에 당첨된 3명의 고객을 본점으로 초청하여 경품 증정식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9월 8일부터 54일간 진행한 ‘온리포유’이벤트는 영업점 방문을 포함해 스마트뱅킹(APP), 모바일웹뱅킹 등 비대면 채널로 수신, 여신, 카드, 외환, 펀드, 마케팅동의, 오픈뱅킹 총 7종의 금융상품에 가입 시 가입상품의 종류에 따라 별을 1개씩 제공하고, 획득한 별 개수로 대상ㆍ최우수상ㆍ우수상ㆍ감사상으로 구분 추첨하여 광주글로벌모터스 ‘캐스퍼’와 롯데 잠실 시그니엘 호텔 1박 숙박권 등의 경품을 증정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총 70,791명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했으며, 대상 당첨자 1명에게는 광주글로벌모터스 ‘캐스퍼’, 최우수상 당첨자 2명에게는 롯데 잠실 시그니엘 호텔 1박 숙박권을 전달했다.

이외에 우수상 54명에게는 광주은행 기프트카드 10만원권, 감사상 5,397명에게는 S-OIL 주유 1만원 쿠폰을 전달했다.

대상에 당첨된 고객은 “광주은행을 믿고 오랫동안 거래하며 함께했는데 이렇게 큰 선물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 특히 전국 최초 노사 상생 ‘광주형 일자리’ 모델로 탄생한 광주글로벌모터스(GGM)의 신차 ‘캐스퍼’를 뜻깊은 선물로 받게 되어 감사하다”며, “지금처럼 변함없이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끌며, 지역민에게 편안하고 따뜻한 지역 대표은행으로 자리해 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광주은행 창립 54주년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늘 아낌없이 보내주시는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진행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광주은행은 지역 향토은행으로서 ‘지역과 상생, 지역민과 동행’의 가치를 실천하며 지역 밀착 경영과 포용금융을 중심으로 광주·전남 대표은행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 100년 은행으로 거듭나는 길에 함께 동행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광주은행은 창립 54주년을 기념해 최고 연 13.2% 금리를 제공하는 ‘행운적금’을 비롯한 특판 ‘KJBest예금’ 등 다양한 상품 출시와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외에도 지역 현안에 공감하고, 지역민과 소통하기 위한 스토리 있는 상품 및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판매실적에 따라 수익의 일부를 해당 지역에 기부하는 ‘순천사랑통장’, ‘화순사랑통장’, ‘신안1004통장’, ‘땅끝해남통장’ 등 지역사랑통장을 출시했으며, 2018년 출시한 ‘광주·전남愛사랑카드’를 통해 매년 지역의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금을 전달함으로써 2018년부터 2021년까지 총 10억2천만원을 광주·전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오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01636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