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드풍향계] 현대카드 '제로에디션3'… 실적·한도 등 조건없는 혜택

공유
0

[카드풍향계] 현대카드 '제로에디션3'… 실적·한도 등 조건없는 혜택

현대카드, 제로에디션 3 출시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 플레이트 이미지. 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 플레이트 이미지. 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 제로에디션 3 출시


현대카드가 21일 제로에디션3(ZERO Edition3) 포인트형과 할인형 2종을 공개했다.

지난 2011년 출시된 현대카드ZERO는 국내 신용카드 최초로 실적과 한도 등 조건 없는 혜택을 제공해 많은 고객에게 인기를 받아 온 현대카드의 스테디셀러 카드 시리즈다.

이번 상품인 제로에디션3는 적립률과 할인율을 단순화한 것이 특징이다. 포인트형은 실적 조건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1.2%를 M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이어 할인형은 이용금액의 0.8%를 할인한다. 횟수 및 한도에는 제한이 없다.

이번 카드는 가맹점에서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제로시리즈는 지난 2011년 처음으로 출시했다. 실적과 한도 등 조건 없는 혜택을 지원해 사회초년생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제로시리즈는 출시 후부터 꾸준한 호평을 받았다.

연회비는 현대카드ZERO 에디션3 포인트형과 할인형 모두 1만5000원이다. 발급 신청은 현대카드 홈페이지와 앱에서 할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제로에디션3를 시작으로 '아키텍트 오브 체인지(Architect of Change)'를 키워드로 한 상품 개편을 추진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하나카드 제이드 컨셉 이미지. 사진=하나카드이미지 확대보기
하나카드 제이드 컨셉 이미지.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 프리미엄 브랜드 JADE 신규 런칭


하나카드는 올해 새로운 프리미엄 브랜드 ‘JADE’(제이드)를 런칭했다.

하나카드가 런칭한 신규 프리미엄 브랜드 ‘JADE’(제이드)는 ‘하나카드만의 프리미엄한 색채’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하나카드는 행운과 번영을 상징하는 ‘JADE’(제이드)를 통해 하나카드 프리미엄 카드를 이용하는 손님들께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JADE’ 브랜드의 첫 상품은 ‘JADE Classic’으로 지난 19일 출시됐으며, 상반기 중 3종의 상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JADE Classic’은 실적 조건 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 1.0% 무제한 하나머니 적립을 제공한다. 또한 전월 실적에 따라 ▲해외, 항공, 면세, 여행 1.5% 하나머니 적립 ▲온라인쇼핑몰, 백화점, 아울렛, 마트, 주유(LPG충전 포함) 1.2% 하나머니 적립 등을 통해 월 통합 최대 10만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아울러 ▲디지털 컨텐츠 50% 적립(월 1만 하나머니) ▲커피 50% 적립(월 5천 하나머니) ▲택시 50% 적립(월 5000 하나머니)도 전월 실적에 따라 제공한다.

연회비는 해외 겸용(VISA) 12만원으로 VISA Signature(VISA 홈페이지 참조) 서비스가 제공되며, 하나카드 홈페이지(www.hanacard.co.kr)와 하나페이앱 및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 신규 런칭한 ‘JADE’는 누구나 접근 가능한 대중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로 품격 있는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다”라며 “앞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 제공을 통해 하나카드 대표 브랜드로 자기 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비씨카드 '해피페이 카드' 이미지. 사진=비씨카드
비씨카드 '해피페이 카드' 이미지. 사진=비씨카드


비씨카드, '해피포인트' 앱에서 이용 가능한 선불충전카드 ‘해피페이 카드’ 공개


비씨카드가 SPC섹타나인과 함께 SPC그룹 첫 자체 카드인 '해피페이 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등 SPC계열 브랜드 가맹점과 더불어 비씨카드의 가맹점 343만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충전카드다. 부족한 결제금액은 연결 계좌에서 자동 충전된다.

계획적 소비에 혜택을 더한다는 컨셉에 맞춰 ▲주간 이용 실적별 캐시백 ▲SPC계열 및 생활 밀착형 제휴 브랜드(매주 선정) 10~50% 캐시백 ▲일별 목표 금액 챌린지에 따른 랜덤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만 17세 이상 해피포인트 앱 회원이면 별도 연회비와 가입비 없이 발급할 수 있다. 실물카드 수령 전에도 해피페이는 물론 비씨카드 간편결제 서비스에 발급 즉시 등록해 사용 가능하다.

김호정 BC카드 상무는 “해피페이 카드 출시를 통해 고객은 보다 계획적이고 혜택 가득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지급결제 프로세싱 전문 기업으로서 국내 간편결제 생태계 성장에 핵심 파트너사 역할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다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2426w@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