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우리은행, 라이즈(RIIZE) 신규 모델 발탁

공유
0

우리은행, 라이즈(RIIZE) 신규 모델 발탁

라이즈·아이유·김희애...A·X·MZ·ALPHA까지 전 세대 아우르는 광고모델 라인업 완성
'라이즈' 단독 광고 영상 곧 공개

우리은행, 라이즈(RIIZE)와 손잡고 확 젊어진다 사진=우리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우리은행, 라이즈(RIIZE)와 손잡고 확 젊어진다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우리은행 광고모델로 ‘라이즈(RIIZE)’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고 15일 밝혔다.

‘라이즈’는 작년 9월 데뷔한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그룹으로, 겟 어 기타(Get A Guitar), 메모리즈(Memories), 토크 색시(Talk Saxy), 러브 원원나인(Love 119) 등 발표한 곡마다 히트했다. 2024년 3월 신인 아이돌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했으며, 최근에는 미국 그래미닷컴, 애플뮤직, 샤잠 등이 각각 선정한 ‘2024년 주목해야 할 아티스트’로도 뽑혔다.
우리은행은 지난 12일 공개한 광고모델 라이즈 티징 영상이 엑스에서 단 하루만에 피드 합산 500만 조회수를 돌파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우리은행은 잘파세대 ‘라이즈’를 광고모델로 발탁하며, A세대 ‘김희애’, M세대와 X세대 국민 여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함께 세대별 맞춤형 광고모델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들이 모두 등장한 ‘우리금융생활의 A to Z’ 광고 영상이 우리은행 공식 소셜미디어 계정에 공개되어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편하게 들을 수 있는 라이즈의 세련된 음악과 젊은 세대들이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을 지향하는 우리은행은 닮은 점이 많다”라며 “라이즈와 함께 MZ세대 뿐만 아니라 잘파세대도 사랑하는 Young한 은행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리은행은 ‘라이즈’ 단독 광고 영상도 조만간 공개할 예정이다.


하민지 글로벌이코노믹 인턴기자 minji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