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드풍향계]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해외여행 할인”

공유
1

[카드풍향계]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해외여행 할인”

신한카드, 도서관의 날 맞아 고객과 함께 도서 기부
NH농협카드, 봄 나들이 시즌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해외여행 할인”


KB국민카드 해외여행 할인 행사 진행. 사진=KB국민카드이미지 확대보기
KB국민카드 해외여행 할인 행사 진행.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여행사들과 제휴를 맺고 KB국민카드로 해외 여행상품 및 호텔, 해외 항공권을 결제하면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5월 31일까지 KB Pay 여행 안에 있는 제휴 여행사인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에서 해외여행 패키지를 결제하면 3%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호텔패스에서 해외 호텔을 결제하면 8% 할인혜택이 있으며, 하나투어에서 1박당 10만원 이상 해외 호텔 결제 시 7% 할인을 제공한다.

단, 호텔패스에서 일본 지역 예약 시에는 1박당 1000엔이 할인되며, 하나투어에서는 일본 온천호텔 및 료칸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또 그린재킷투어에서 해외 골프 상품 결제 시 최대 3%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즉시 할인 금액은 기본 상품가 기준이며 유류할증료, 세금 및 추가 금액은 제외된다.

항공권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4월 30일까지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 비씨, 선불카드 제외)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항공권 결제 시 내일투어에서 최대 19%, 인터파크트리플에서 최대 20%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즉시 할인은 개별항공권 전액을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적용되며, 여행 상품에 포함된 항공권 및 단체항공권은 제외된다.

또한 와이페이모어에서 해외 항공권 결제 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8%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행사 세부 내용은 KB Pay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 신한카드, 도서관의 날 맞아 고객과 함께 도서 기부


신한카드 본사 전경. 사진=신한카드이미지 확대보기
신한카드 본사 전경.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4월 12일 ‘도서관의 날’을 맞아 고객과 함께 ‘아름인(人) 도서관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아름인 도서관 지원 캠페인’은 금액에 상관없이 이 캠페인에 기부한 신한카드 고객 수만큼의 책을 신한카드가 전국 지역아동센터 내 ‘아름인 도서관’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신한카드의 기부 전용 사이트인 ‘아름인(arumin.shinhancard.com)’에서 4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도서관의 날이 있는 4월에 진행된다.

신한카드 아름인 도서관은 교육 양극화라는 사회적 문제 해결 및 미래 세대 육성을 목표로 아동과 청소년을 위해 마련한 친환경 도서관이다.

신한카드는 2010년 첫 도서관 개관을 시작으로 2023년 말 기준 국내 538개, 해외 7개를 포함해 총 545개의 도서관을 개관했으며 ‘아름인 도서관’ 사업에 총 150억원을 지원했다.

아름인 도서관은 사회복지기관, 새활용센터, 군부대, 어린이병원 등 다양한 기관에 설치됐다. 도서관 지원 대상과 참여 대상을 확대 운영함으로써 아동, 청소년, 지역주민을 포함해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금융 지식을 전달하고 디지털 이해력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또한, 신한카드 해외법인이 진출한 베트남, 카자흐스탄, 인도네시아 등 국가에도 아름인 도서관을 설치해 현지 아동과 청소년이 디지털 이용 능력을 함양할 수 있도록 교육 및 학습 기기를 지원하는 등 글로벌 사회 공헌 활동도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카드의 대표 사회공헌사업인 지역아동센터 내 ‘아름인 도서관’을 대상으로 고객이 참여하는 기부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신한카드는 고객과 함께 상생의 가치를 제고하는 기업으로 계속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NH농협카드, 봄 나들이 시즌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NH농협카드, 봄 나들이 할인행사 개최. 사진=NH농협카드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카드, 봄 나들이 할인행사 개최.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4월 봄 나들이 시즌을 맞이하여 다양한 혜택을 담은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온라인에선 봄을 맞아 우리 농산물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4월 한 달간 △위메프에서는 ‘농협 신선 우리 농축산물 기획전’을 연다. 양곡, 목우촌 등 농협 상품에 대해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만원 할인한도)을 제공한다. △티몬에서는‘농협 식품관’에서 양곡, 한돈, 과일 등 농협 신선식품에 대해 최대 8%의 할인 혜택(5천원 이상 결제 시, 최대 8천원 할인한도)을 제공한다.

나들이 시즌을 맞아 다양한 패션 할인도 진행한다. △무신사(~4.30), △지그재그(4.22~4.30)에서는 7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즉시할인, △KREAM(4.23~4.30)은 20만원 이상 결제 시 3% 즉시할인(최대 1.5만원), △W컨셉(4.15~4.30)은 10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에서는 봄 나들이 관련 업종(놀이공원, 편의점, 뷰티)을 대상으로 ‘꽃단장 나들이 경품 이벤트’가 열린다. 4월 한 달간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놀이공원, △편의점, △뷰티* 3개 업종의 합산 이용액 20만원당 1개의 추첨권(최대 10개)을 부여한다. 추첨을 통해 총 1,005명에게 LG 스타일러 오브제 컬렉션(2명), LG 인텐시브 멀티케어(3명), GS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3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NH농협카드앱에서 응모할 수 있다.

스타필드(고양·안성·하남)에서는 결제금액대별 상품권(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제금액대에 따라 고양점(4.12~4.21)에서는 F&B이용권, 안성점(~4.14)은 메가박스 이용권, 하남점(~4.14)은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상기 다양한 이벤트들은 NH농협 개인카드(단, 선불, 기프트카드 제외)를 이용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 디지털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봄 나들이 발걸음이 가벼우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앞으로도 다양한 혜택 제공으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김다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2426w@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