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은행,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50만좌 기념 이벤트

글로벌이코노믹

금융

공유
0

신한은행,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50만좌 기념 이벤트

뉴진스 한정판 카드 1만장, 마이신한포인트 500만 포인트 등 혜택

지난 15일 신한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발급 50만좌 기념식에서 신한은행 정상혁 은행장(오른쪽에서 첫번째), 신한카드 문동권 사장(오른쪽에서 세번째)이 50만번째 고객과 기념촬영하는 모습 사진=신한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15일 신한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발급 50만좌 기념식에서 신한은행 정상혁 은행장(오른쪽에서 첫번째), 신한카드 문동권 사장(오른쪽에서 세번째)이 50만번째 고객과 기념촬영하는 모습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발급 50만장 돌파 기념으로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는 출시 2개월여 만에 50만장이 발급됐다.
이벤트 경품은 ▲‘뉴진스’ 한정판 메시지 카드 1만장 ▲마이신한포인트 여행경비 지원(500만 포인트 1명, 3백만 포인트 2명, 10만 포인트 200명)이며 오는 6월 15일 추첨을 통해 지급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보유하고 있으면서 원화환산 10만원 이상의 환전잔액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시행한다.
‘신한 SOL뱅크’의 이벤트 배너 응모하기에서 5월 2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지난 15일 50만번째 고객에게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왕복항공권과 미국메이저리그(MLB)관람권 금액 상당의 마이신한포인트를 지급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출시 2개월만에 50만좌를 넘긴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열풍에 대해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대고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SOL트래블 체크카드는 신한 SOL뱅크와 전국 신한은행 영업점에서도 발급 가능하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하민지 글로벌이코노믹 수습기자 minji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