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금융그룹, MZ파트너 '스마트 홍보대사' 발대식

공유
0

하나금융그룹, MZ파트너 '스마트 홍보대사' 발대식

3개월 간 그룹 관계사와 소통 및 그룹의 다양한 금융상품·서비스 대외 홍보활동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4일 오후 명동사옥 대강당에서 새롭게 선정된 총 50명의 『제18기 스마트(SMART) 홍보대사』의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으로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발대식에 참석한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회장(사진 둘째줄 왼쪽에서 여덟 번째)과 이은형 하나금융그룹 부회장(사진 마지막줄 왼쪽에서 두 번째)이 스마트 홍보대사들과 함께 ‘하나’를 의미하는 손가락 포즈를 취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금융그룹이미지 확대보기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4일 오후 명동사옥 대강당에서 새롭게 선정된 총 50명의 『제18기 스마트(SMART) 홍보대사』의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으로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발대식에 참석한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회장(사진 둘째줄 왼쪽에서 여덟 번째)과 이은형 하나금융그룹 부회장(사진 마지막줄 왼쪽에서 두 번째)이 스마트 홍보대사들과 함께 ‘하나’를 의미하는 손가락 포즈를 취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은 새롭게 선정된 총 50명의 그룹 '제18기 스마트(SMART) 홍보대사'의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 '스마트(SMART) 홍보대사'는 금융그룹 최초의 대학생 홍보대사다. 2012년에 시작돼 현재까지 총 963명의 대학생들이 활동을 수료했다. 올해도 13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총 50명의 대학생이 선발됐다.
이번에 선발된 '제18기 스마트(SMART) 홍보대사'는 오는 8월 말까지 △그룹 주요 관계사 탐방 및 CEO와의 대화 △그룹 공식 유튜브 하나TV 콘텐츠 제작 △그룹 스포츠단 연계 마케팅 기획 및 홍보활동 △그룹 캠페인 연계 사회공헌활동 △신사업 기획 아이디어 제안△임직원 멘토링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또한, 하나금융그룹 '스마트(SMART) 홍보대사'에게는 미션 수행을 위한 소정의 활동비가 제공된다. 평가를 통해 수료자 전원에게는 해외봉사 및 하나금융 해외법인 견학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우대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발대식에 참여한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학교에서는 직접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참신한 MZ만의 방법으로 홍보대사 활동을 해 주길 기대한다”며, ”이러한 경험이 사회에 첫발을 내딛었을 때 소중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학생들에게 말했다.


하민지 글로벌이코노믹 수습기자 minjiha@g-enews.com